음식&카페&식당

[망원동. 망원동즉석우동 본점] 돈까스 우동 전문점. 리뷰.

LaMo 2023. 3. 25. 12:21
300x250

망원동즉석우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에 위치한 유명한 돈까스와 즉석 우동 전문점 망원동즉석우동 방문기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망원동즉석우동은 망원역과 합정역 사이 성산초교 교차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망리단길과 망원한강길과도 멀지 않아 식후 카페나 산책을 하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저는 지인들과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으며 대기줄이 있어요. 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다행히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망원동즉석우동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매주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내부 모습.

저희 앞에 세 팀정도가 대기하고 있어서 10분 정도 대기를 하니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내부는 대략 4~50명 정도 수용 가능해 보입니다.

선결제입니다!^^

카운터에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해 줍니다. 선결제 방식이라 돈을 먼저 내고 자리에 앉습니다. ㅎㅎ 저희는 3명이 방문하여 어묵우동(7,000원) 하나와 돈까스(10,000원) 2개를 셰어 하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밖에 줄이 길어지고 있네요. ㅎㅎ

자리를 잡고 밖을 보니 아까보다 줄이 더 늘었습니다. ㅎㅎ 아직 약가 쌀쌀한 날씨였는데 햇빛이 잘 들어와서 포근하니 좋았습니다. ㅎㅎ

돈까스 기본 세팅.

돈까스 기본 세팅이 준비됩니다.^^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와 단무지가 나오네요. ㅎㅎ

어묵우동. 7,000원.

먼저 어묵우동(7,000원)이 나왔습니다. 깔끔해 보이네요. ㅎㅎ

매콤합니다.^^

매운 양념 풀어주고 맛을 봅니다. 매콤하니 시원합니다. ㅎㅎ

면과 어묵 다 맛잇네요. ㅎㅎ

면과 어묵 맛이 다 좋으며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네요. ㅎㅎ

반응형

돈까스. 10,000원.

다음은 돈까스(10,000원)가 나왔습니다. 사진에는 작게 나왔지만 생각보다 돈까스가 큽니다. ㅎㅎ 돈까스 2개를 시켰는데 셋이서 어떻게 다 먹을지 고민을 했다는.... ㅎㅎㅎ

깔끔하게 튀겨진 것 같네요.^^

튀김옷도 깔끔하게 잘 튀겨진 거 같습니다. 귣귣!

밥도 나오고.

돈까스 접시에는 밥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옵니다. ㅎㅎ

샐러드와 통조림 과일이 곁들여 나옵니다.^^

맛있어요!^^

돈까스도 맛이 좋네요. 양도 많고 금액도 적당해 보입니다!^^ 사람들이 왜 줄을 서서 먹는지 알겠네요. ㅎㅎ

 

장점

· 양과 맛을 챙긴 곳.

· 친절함.

 

단점

· 회전율이 빠른 편이지만 웨이팅 예상하고 방문해야 함.

 

이상 망원동에 위치한 돈까스와 즉석 우동집 망원동즉석우동 리뷰입니다!^^


망원동즉석우동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매주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IxD7weGU

 

망원동즉석우동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42 · 블로그리뷰 2,45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