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광화문. 광화문석갈비] 디타워에 위치한 한식집. 리뷰.

LaMo 2023. 3. 25. 11:47
300x250

광화문석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디타워에 위치한 한식집 광화문석갈비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주말 오전 오랜만에 광화문 쪽에 나와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니 북촌과 광화문 산책하기 정말 좋은 거 같네요. ㅎㅎ 원래는 북촌에 위치한 식당에 가려했는데 그곳 식당에 도착하니 오전 11시부터 긴~ 대기가 있어서 광화문 쪽으로 나와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광화문석갈비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주문마감 점심 14:30 / 저녁 21:00


디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광화문석갈비는 광화문 디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인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3층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긴 공간을 가진 광화문석갈비.

규모가 큰 편입니다. 작년 평일 점심에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직장인 손님이 주였던 게 기억이 납니다. 주말에는 가족 구성의 방문객이 대부분이네요.^^

입구쪽 메뉴판을 뵈 줍니다.^^

입구 쪽에서 메뉴를 한 번 살펴봐 줍니다. 중심가라서 그런지 금액대는 좀 높은 편입니다.^^;;;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VIP 공간과 룸도 있네요. 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점심시간 직전이라 자리가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에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걸 보니 주말 점심시간에는 미리 예약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깔끔한 인테리어.

매장은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중앙 좌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는 중앙에 위치한 화단 쪽 자리에 착석을 했어요. ㅎㅎ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이 준비됩니다.

추억의 물병. ㅎㅎ

정말 오랜만에 보는 물병입니다. ㅎㅎ 예전에 많이 보이던 주스병 모양의 물병이네요. ㅎㅎ 요즘은 종이팩이나 플라스틱병이라 많이 안 보이던데 여기서 이렇게 보게 됩니다.^^

반응형

돼지 돌판구이. 17,900원.

주문한 돼지 돌판구이(17,900원)입니다. 전반적인 상차림 구성이 좋은 거 같아요.

냄새가 좋습니다. ㅎㅎ

돌판 아래에 초가 있어 고기가 상시 식지 않고 데워지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향이 좋습니다. ㅎㅎ

다양한 반찬류.

다양한 반찬이 적당한 양으로 정갈하게 나옵니다!

스테이크 솥밥. 19,500원.

다음은 스테이크 솥밥(19,500원)입니다. 밥과 고기를 덜은 후 뜨거운 물을 부어 누룽지를 먹을 수 있게 돼있어요. ㅎㅎ

동일한 반찬 구성.

반찬 구성은 돼지 돌판구이와 동일합니다.^^ 금액대는 살짝 높지만 맛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양도 생각보다 적당한 거 같습니다.

나올때 보니 사람이 많아졌네요. ㅎㅎ

장점
· 깔끔한 맛.

· 평일에는 직장인들 주말에는 가족 구성으로 방문하기 좋음.
 
단점
· 금액이 높은 편.

· 크고 사람이 많아 소음이 좀 있는 편.
 
이상 광화문 디타워에 위치한 광화문석갈비 리뷰입니다!^^


광화문석갈비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주문마감 점심 14:30 / 저녁 21:00


 

 

https://naver.me/GfoL0VuW

 

광화문석갈비 D타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4 · 블로그리뷰 11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