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망원동.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힙함과 귀여움이 돋보이는 에스프레소 바·카페. 리뷰.

LaMo 2023. 3. 11. 12:50
300x250

Monsieurbubu Coffeestand.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바·카페 Monsieurbubu Coffeestand.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지인들과 방문한 곳인데요. 정말 힙함과 귀여움이 돋보여서 너무 유쾌했던 카페입니다.^^


Monsieurbubu Coffeestand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운영시간
월요일, 화요일 12:00 ~ 21:00
금요일 ~ 일요일 12:00 ~ 21:00
수요일, 목요일 정기휴무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에스프레소 바. 카페.

무슈부부 커피스탠드는 망원역 6호선 출구에서 도보로 15~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망리단길 인근이라 망리단 구경하다 들러도 좋은 곳입니다.^^

카페 전면.

카페 전면 그래픽이 정말 귀엽습니다. 벽돌도 재미있게 쌓여 올려져 있네요. ㅎㅎ 벽돌벽 오른쪽 하부가 살짝 다른 게 센스 있네요.^^ 

테이크아웃 공간도 있네요.^^

좌측에는 테이크아웃을 위한 창이 있어요. 목재 데크 마감이 뭔가 해변가 느낌도 나고 이국적인 느낌이 듭니다. ㅎㅎ

8석 정도의 규모입니다.^^

실내 공간은 크지 않습니다. 긴 카운터 바가 있으며 8개의 좌석이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의 노란색의 포인트가 멋지네요.^^

앞쪽은 자리가 없어 끝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에서 보이는 노란색의 포인트 컬러가 멋집니다.^^ 전반적인 색상 선정이 귀엽네요. ㅎㅎ

무심한듯 센스있는 옷걸이.^^

뒤쪽 벽면에는 칠판 재질의 페인드 벽이 있고 옷걸이가 걸려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무심하게 걸려있는 듯한데 굉장히 센스가 돋보이는 디테일인 거 같아요.

귀여운 메뉴판 그림.^^

자리를 잡았으니 메뉴를 한 번 볼까요?^^ 메뉴판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이 귀엽습니다. ㅎㅎ

다양한 에스프레소가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한 에스프레소 메뉴가 있어요.^^

저는 베일리스 콘파나(7,500원)를 주문했어요.^^

저는 알코올이 조금 들어간 베일리스 콘파나(7,500원)를 주문했어요.^^ 달달한 베일리스와 에스프레소의 조합이 궁금하네요. ㅎㅎ

탄산수가 인상적이었던 곳.

개인적으로 인상적이었던 것은 기본으로 나오는 물이 일반 물이 아니라 탄산수였던 것입니다. 일반 물인 줄 알고 한 모금 마셨는데 탄산수의 잔잔한 청량감이 느껴져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ㅎㅎ 뜻밖의 경험에 기억이 계속 나더라고요. ㅎㅎ

카페를 기다리는 동안 이것저것 구경해 봅니다.^^

주문을 하고 카페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이것저것을 구경해 봅니다.^^ 바리스타분의 채도 높은 노란색 옷이 카페 공간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ㅎㅎ

무슈부부 드립백도 판매하는 것 같네요.^^

무슈부부 드립백도 판매가 되고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손글씨, 그림이 재미있네요. ㅎㅎ

카운터 쪽 손그림과 원두 패키지 그림이 귀엽습니다. ㅎㅎ 전기 충격과 같은 신선함은 선사하는 에스프레소 바인 것 맞는 거 같네요. ㅎㅎ

중간중간 빨간색 포인트도 귀엽습니다.^^

많지 않지만 중간중간 빨간색 포인트 컬러도 보입니다. 전반적인 컬러 구성이 귀엽습니다.^^

다앵한 주류도 보이네요.^^

바 카운터 뒷면 선반에는 다양한 주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류 메뉴도 있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베일리스 콘파나. 7,500원.

드디어 주문한 베일리스 콘파나(7,500원)가 나왔습니다. 카페 위 크림과 초코시럽 구성이 굉장히 멋집니다. 작품 같아서 못 건드릴 거 같네요. ㅎㅎ 그래도 나오자마자 먹어야 맛있으니 바로 마셔봅니다!^^ 오~ 베일리스의 단맛과 에스트레소 맛의 조합이 재미있습니다!!!

오 맛이 좋습니다!^^

마시고 나니 에스프레소 잔에 눈이 갑니다. 검은색과 흰색 테두리의 잔이 세련되어 보입니다.^^ 멋지네요. ㅎㅎ

영수증도 귀엽네요. ㅎㅎ

영수증도 귀여워요! 금액 타이포도 그렇고 원형 금속 판과 자석 구슬도 재미있네요. ㅎㅎ

디테일이 힙하며 귀여운 곳입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하여 다른 에스프레소도 시도해 보고 싶네요.^^
 
장점
· 다양한 에스프레소 카페를 즐길 수 있음.
· 힙하고 귀여운 내부 인테리어.
 
단점
· 망원역에서 도보로 15~20분 정도 거리에 위치.
 
이상 망원동에 위치한 작고 힙한 에스프레소 바·카페 Monsieurbubu Coffeestand.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리뷰입니다!^^


Monsieurbubu Coffeestand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운영시간
월요일, 화요일 12:00 ~ 21:00
금요일 ~ 일요일 12:00 ~ 21:00
수요일, 목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FuW0U48V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8 · 블로그리뷰 28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