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망원동. Bali in Mangwon. 발리인망원] 망리단길 동남아 음식점. 리뷰.

LaMo 2023. 3. 1. 01:03
300x250

Bali in Mangwon. 발리인망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마포구 망원동 망리단길 옆에 위치한 동남아 음식점 Bali in Mangwon. 발리인망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지인들과 방문을 했습니다. 인기가 많은 집인지 12시 반이 안된 시간인데 이미 만석이며 저희 앞에 3팀이나 대기가 있네요. ㅎㅎ 전면 유리창에 붙여진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이 TV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가 된 곳이며 나중에 들어가서 알게 되었지만 나시고렝·미고렝 달인으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집이라고 합니다.^^


Bali in Mangwon

발리인망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토요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일요일 정기휴무


네 여기는 발리밥집입니다~

발리인망원은 소품 장식들이 귀여운 식당인 것 같습니다.^^ '발리밥집'이라는 문구가 재미있네요. ㅎㅎ 

나무로 재미있게 만든 간판.

나무로 만들어진 간판도 굉장히 독특하고 위트가 있습니다. 해변가에 굴러다니는 나무조각으로 만든 느낌이 나네요. ㅎㅎ 마블 영화의 그루트 같기도 하고. ㅎㅎㅎ

분위기가 외국 느낌이 납니다.^^

30분 정도 기다린 끝에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니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깁니다. ㅎㅎ 뭔가 잠시나마 발리에 있는 식당에 놀러 온 느낌이랄까요?(물론 발리는 안 가봤지만...ㅎㅎ;;) 

생활의 달인. 나시고렝, 미고렝 달인.

초입에 언급했던 것처럼 발리드망원은 SBS '생활의 달인'에서 나시고렝·미고렝 달인 집으로 소개된 곳입니다. 고렝 종류는 꼭 시켜야겠네요.^^

피서지 느낌입니다. ㅎㅎ

내부 여기저기서 피서지 느낌이 납니다. ㅎㅎ 동남아 색감이 잘 표현된 것 같네요!

한쪽 벽은 동남아 느낌의 거울로 장식이 되어있네요. ㅎㅎ

한쪽 벽면은 동안마 느낌의 거울들로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거울에 비치는 다양한 모습들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낮은 바 형태의 자리도 있습니다. ㅎㅎ

낮은 바 형태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매장 내 좌석은 바 좌석 포함 최대 24~30석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벽면에는 멋진 영상이 나오네요. ㅎㅎ

벽면에는 빔프로젝터를 통해 멋진 영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ㅎㅎ

비상문 겸 화장실 겸 음료 메뉴 거치대인 문.

내부 인테리어가 재미있습니다. ㅎㅎ 소푸들 배치와 전반적인 색상톤이 굉장히 잘 표현된 것 같네요. ㅎㅎ

창가쪽에 자리를 얻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운이 좋게도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오랜 기다림 끝에 얻은 보람이랄까요? ㅎㅎ

기본 세팅입니다. 물은 셀프~

수저와 포크 접시가 기본세팅으로 나오고 물은 셀프입니다!^^ 접시와 수저, 포크가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ㅎㅎ

메인 메뉴를 한 번 볼까요?^^

메뉴는 대기하는 동안 미리 보고 골랐지만 블로그 사진을 위해 다시 한번 봐줍니다. ㅎㅎ 저희는 총 4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위에서부터 Bakso Sapi. 박소사피(14,000원), Rendang Sapi. 른당사피(16,000원), Sambal Udang. 삼발우당(15,000원) 그리고 Mie Goreng. 미고렝(12,000원).

반응형

식전 디쉬? 반찬?인 소스가 곁들여진 양배추.

메뉴가 나오기에 앞서 식전 디쉬? 혹은 기본 반찬인 소스가 곁들여진 양배추가 나왔습니다. 소스가 쌈장 같은 비주얼이어서 먹어봤는데 전혀 다른 맛이더군요. ㅎㅎㅎ 독특합니다. ㅎㅎ

Mie Goreng. 미고렝. 12,000원.

Mie Goreng. 미고랭(12,000원)이 먼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좋네요!^^

오~ 맛있습니다!^^

오!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습니다. 살짝 매콤하고 특히 면이 맛있네요. ㅎㅎ

Bakso Sapi. 박소사피. 14,000원.

다음은 Bakso Sapi. 박소사피(14,000원)입니다. 육수가 깔끔하니 좋습니다.^^

Sambal Udang. 삼발우당. 15,000원.

다음은 Sambal Udang. 삼발우당(15,000원)이 나왔습니다. 코코넛 향이 독특한 소스의 새우요리입니다.^^ 양에 비해 가격이 살짝 높은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Rendang Sapi. 른당사피. 16,000원.

마지막은 Rendang Sapi. 른당사피(16,000원)입니다. 약간 우리나라 갈비와 장조림 중간에 위치하는 것 같은 비주얼의 메뉴입니다. ㅎㅎ 메뉴판에 적힌 바로는 른당사피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1위'라는 CNN 조사 결과가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먹어보니 1위까지는 모르겠지만 맛있네요. ㅎㅎ

 

장점

· 재미나고 아기자기한 곳이 많은 망리단길 옆에 위치.

· 먹어본 메뉴들이 각각 특색이 있고 맛있음.

· 이국적인 분위기.

 

단점

· 좌석이 많지 않아 대기가 있을 수 있음.

 

이상 망리단길에 위치한 동남아 음식점 Bali in Mangwon. 발리인망원 리뷰입니다!^^


Bali in Mangwon

발리인망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토요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5rsMdNi9

 

발리인망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71 · 블로그리뷰 1,056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