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신사동. 두레국수 본점] 압구정역 인근에 위치한 국숫집. 리뷰.

LaMo 2023. 2. 26. 23:35
300x250

두레국수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동에 위치한 두레국수 본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두레국수 본점은 압구정역과 도산공원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어요. 회사 동료와 신사동에 외근 나왔다가 점심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두레국수는 전골국수와 야채, 곱창전골로 유명한 집입니다. 막바지 추위를 날려버릴 따뜻한 국수가 필요하시다면 추천할 만한 집이네요! ㅎㅎ


두레국수 본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30 ~ 21:00

토요일, 일요일 정기휴무


두레국수 본점.

두레국수는 인기가 많은지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회전율이 그리 길지 않아 대기 시간이 긴 것 같지는 않아요. 저는 붐비기 바로 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만석입니다.^^

매장 내부는 깨끗합니다. 좌석은 대략 40~50 석정도 있는 거 같아요. 벽에 걸려있는 액자의 사진들이 식당과 약간 언발란스하지만 재미있습니다. ㅎㅎ 메뉴는 대표메뉴인 두레국수(10,000원), 비빔국수(10,000원), 비빔밥(10,000원) 그리고 전골류 등이 있어요. 전골류는 1만 원 후반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전골에 술 한잔 하러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두레국수. 10,000원.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주문을 하니 음식이 금방 나옵니다. 트레이에 국수, 김치 그리고 밥이 준비되어 나오네요.

양이 꽤 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볼의 크기가 큽니다. 양이 꽤 있네요. ㅎㅎ 막바지 추위에 딱 알맞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ㅎㅎ 국물은 깔끔하고 시원하네요!^^

깔끔하네요.^^

면도 그렇고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네요. ㅎㅎ

미나리와 고기도 깔끔합니다!

미나리와 고기도 좋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맛인 거 같네요!^^ 먹다 보니 국수 양이 생각보다 정말 많네요. ㅎㅎ

반응형

김치.

반찬으로 나온 김치입니다. 국수와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ㅎㅎ

국수 위주라 밥 양은 소량만 나옵니다. ㅎㅎ

국수 위주라 그런지 밥 양은 많지 않습니다.^^;; 처음에 살짝 당황하기는 했지만 처음 주문할 때 양을 좀 더 달라고 하면 좀 더 주시는 것 같네요. ㅎㅎ 먹다 보니 국수 양이 적지 않아서 이 정도의 밥 양도 괜찮은 거 같네요. ㅎㅎ


장점

· 깔끔한 국물과 면.

· 식후 요구르트 서비스.

· 친절함.

 

단점

·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있음.

 

이상 압구정역 인근에 위치한 국숫집 두레국수 본점 리뷰입니다!^^


두레국수 본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30 ~ 21:00

토요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5Gy54HrK

 

두레국수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9 · 블로그리뷰 98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