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드로우에스프레소바. Draw Espresso Bar] 충정로역 골목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바. 리뷰.

LaMo 2023. 2. 16. 07:50
300x250

Draw Espresso Bar. 드로우에스프레소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정로역과 서울역 사이 중림동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바 Draw Espresso Bar. 드로우에스프레소바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사실 방문할 예정이 없었는데 지나가는 길에 혹시나 해서 들리게 되었어요. ㅎㅎ 예전에 지인들과 방문했다가 빈자리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늦은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자리가 있었습니다.^^


Draw Espresso Bar
드로우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7:00 ~ 18:00
토요일 ~ 일요일 10:00 ~ 18:00
라스트오더 17:50


드로우에스프레소바 전면.

드로우에스프레소바는 골목길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부에서 서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전면 외부에는 서서 마실 수 있도록 높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바라 오래 마시지 않기에 외부 자리도 괜찮아 보입니다.^^

입간판.

글꼴 디자인이 귀엽습니다.^^

평일은 아침 7시 부터 운영하네요.^^

평일은 아침 7시부터 운영을 합니다. 근처에 산다면 아침 일찍 간단히 에스프레소 마시러 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카운터.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메뉴.^^

메뉴를 한 번 볼까요?^^

다양한 카페들이 있네요.^^

다양한 종류의 카페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디저트 케이크들.

디저트 케이크도 있습니다.^^ 저는 기본 맛을 보기 위해 caffè espresso. 에스프레소(3,000원)와 카운터에서 추천해 준 caffè lieto. 카페 리에토(4,700원)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먹고 싶었지만 늦은 점심을 먹었기에 패스~ ㅎㅎ

공간이 크지는 않지만 알차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카페 공간이 크지 않은데 작은 공간 놓치지 않고 알차게 사용되고 있어요.^^

에스프레소 잔도 판매를 하네요. ㅎㅎ

진열대에는 카페 원두와 에스프레소 잔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늦은 오후 시간대라 자리가 있네요.^^

좌석은 많지 않지만 늦은 오후 시간대라 그런지 자리가 있습니다.^^ 공간이 크지 않고 에스프레소 바의 분위기를 위해 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 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전 서서 마시기 위해 밖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전 바깥공기를 마시기 위해 외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Caffe Espresso. 에스프레소. 3,000원.

먼저 에스프레소(3,000원)가 나왔습니다.^^

설탕 없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할 때 설탕 없이 주문을 했는데 마시고 나니 설탕이 있어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다라고요. ㅎㅎ 그래도 설탕 없이 먹어도 좋았습니다.

Caffe Lieto. 카페리에토. 4,700원.

다음은 카페 리에토(4,700원)입니다.^^ 아포가토 같이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카페입니다. 독특하게 올리브유가 들어있습니다.^^

아포가토 카페와 같으며 올리브유이 곁들여져 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이 있어 달달합니다. 아이스크림과 올리브유 향이 입안에서 같이 도는 게 재미있습니다. ㅎㅎ 다음에 재 방문하여 다른 카페와 디저트도 맛보고 싶네요!^^

마시고 나와 주변 동네 산책을 해 봅니다.^^

장점
· 에스프레소를 좋아한다면 가봐야 하는 곳.
· 다양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음.
· 아침 7시부터 오픈.

 

단점
· 자리가 많지 않음.

이상 충정로역과 서울역 사이 중림동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바 Draw Espresso Bar. 드로우에스프레소바 리뷰입니다!^^


Draw Espresso Bar
드로우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7:00 ~ 18:00
토요일 ~ 일요일 10:00 ~ 18:00
라스트오더 17:50


 

https://naver.me/x2PXIdDS

 

드로우에스프레소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2 · 블로그리뷰 30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