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종로양꼬치. 서울 종각] 종로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양꼬치 집. 리뷰.

LaMo 2023. 2. 16. 20:16
300x250

종로양꼬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양꼬치 집 종로양꼬치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TMI지만 예전에 종로에 거주한 적이 있어서 굉장히 자주 오던 곳이에요. 그 당시에도 종로에 있는 몇몇 양꼬치 집을 방문했었지만 저에게는 종로양꼬치 맛이 제일 잘 맞았던 거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종로에 약속이 있어 왔다가 지인과 점심 겸 낮술을 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종로양꼬치

 

영업시간

매일 13:00 ~ 2:00


종로 골목에 위치한 종로양꼬치.

종로양꼬치는 종각 젊음의 거리 인근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ㅎㅎ

오후 2시경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ㅎㅎ

1, 2층 규모입니다.^^

매번 1층에서 먹어서 인지 못했지만 2층도 있답니다. ㅎㅎ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첫 손님입니다.^^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저희가 첫 번째 손님입니다! 그래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ㅎㅎ

조용하니 좋네요. ㅎㅎ

양꼬치 집하면 기름이 많을 것 같지만 내부는 청결합니다. 사장님이 깔끔하게 잘 관리하시는 거 같아요.

메뉴를 볼까요?^^

메뉴를 봐줍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예전에 왔을 때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먹었던 메뉴들을 다 괜찮았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주류도 주문해 봅니다.^^

지인과 오랜만에 식사를 하여 주류도 주문해 봅니다. ㅎㅎ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이 세팅이 됩니다.^^

양꼬치 소스 쯔란.

쯔란도 나옵니다. 오랜만에 양꼬치를 먹을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양꼬치엔 칭타오. ㅎㅎ

양꼬치엔 칭타오죠!! ㅎㅎ 양꼬치 나오기도 전에 시원하게 한 잔 마셔줍니다!!^^

숯이 올려집니다.^^

숯불이 올려지고.^^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ㅎㅎ

양꼬치가 나왔어요.^^ 양꼬치는 1인분 150g에 15,000원입니다. 위 사진은 2인분 양이예요!^^

맛있는 향이 납니다. ㅎㅎ

향이 좋습니다. 얼른 먹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ㅎㅎ

살짝 바삭하게 구어진 양꼬치.^^

얘기하다가 살짝 탔지만 바삭하게 잘 구워졌네요. ㅎㅎ

쯔란에 찍어서 먹어쥽니다. ㅎㅎ

쯔란에 찍어 먹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ㅎㅎ

반응형

꿔보러우. 18,000원

양꼬치를 먹는 중 꿔보러우(18,000원)가 나왔습니다.

금방나와서 맛있어요. ㅎㅎ

깔끔하며 금방 요리되어 뜨겁지만 맛있습니다!^^

지삼선. 16,000원.

다음은 지삼선(16,000원)입니다.^^

가지가 입안에서 녹습니다.^^

가지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입안에서 녹는 거 같네요. ㅎㅎ

연태고량주도 주문해 줍니다.^^

음식이 맛있다 보니 칭따오만으로는 부족해서 연태고량주 250ml(22,000원)를 주문해 줍니다. ㅎㅎ

역시 고량주. ㅎㅎ

꺄~ 정말 잘 어울립니다!^^

온면. 7,000원.

사장님이 추천해 준 온면(7,000원)이 나왔습니다.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맛이 정말 괜찮아요! 뜨끈하고 매콤한 게 정말 시원합니다! 양꼬치와 고량주 하고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정말 시원합니다!!!

금액도 괜찮고 추천할만한 메뉴입니다!^^

맛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종로양꼬치였습니다! 맛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좋았습니다!^^

 

장점

· 맛있음.

· 타 양꼬치집에 비하면 깔끔함.

 

단점

· 양꼬치 집이라 금액이 좀 있음.

 

이상 종로 종각역 인근에 위치한 양꼬치 집 종로양꼬치 리뷰입니다!^^


종로양꼬치

 

영업시간

매일 13:00 ~ 2:00


 

https://naver.me/GHEDsPEA

 

종로양꼬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5 · 블로그리뷰 34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