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MILES. 마일즈 와인 테이스팅 바] 홍대 와인바. 리뷰.

LaMo 2023. 3. 25. 21:59
300x250

MILES. 마일즈 와인 테이스팅 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와인바 MILES. 마일즈 와인 테이스팅 바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상수에서 1차를 먹고 방문한 곳입니다. 2차로 분위기 괜찮은 곳을 찾다 우연히 들린 곳으로 창을 통해 보이는 내부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ㅎㅎ


MILES

마일즈 와인 테이스팅 바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18:00 ~ 1:00

금요일, 토요일 18:00 ~ 2:00


건물 1층에 위치한 마일즈.

마일즈는 홍대솔내길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길보다 살짝 레벨이 낮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지하라고 하기에도 완벽한 1층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레벨입니다. ㅎㅎ

입체적인 간판. ㅎㅎ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밖에 사람드링 많지는 않습니다. 거기에다 메인 홍대솔내길에서 안쪽으로 들어와야 해서 그런지 길에도 유동인구는 그리 많지 않네요. 그럼 한번 입장해 볼까요?^^

와인잔 모자이크 타일 바닥.

바닥에는 와인잔 그림의 모자이크 타일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ㅎㅎ

멋진 와인바 분위기입니다.^^

밖에서 본 그대로 내부 분위기가 좋습니다. 바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바와 테이블 좌석 포함해서 대략 30석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와인 디스펜서.

바 중심에는 마일즈에서 판매하는 와인들의 디스펜서가 자리 잡고 있어요.

조명이 은은하니 분위기가 좋네요!

조명이 은은하여 전반적인 분위기가 좋습니다. 와인 마시기에 정말 좋은 분위기인 거 같네요. ㅎㅎ

로스코 그림들이 걸려있어요. ㅎㅎ

로스코 그림들도 걸려있습니다. ㅎㅎ

창가쪽 바 자리가 좋아 보입니다!^^

골목길을 바라보는 창가 쪽 바 테이블 자리가 멋집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는 다른 손님이 앉아 있어서 못 앉았지만 다음에 다시 방문할 기회가 된다면 앉아보고 싶은 자리이네요. ㅎㅎ 뭔가 비가 내리는 날에 앉아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테이블 좌석도 있어요.^^

안쪽에는 테이블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단체 손님이 와도 될듯한 규모입니다. ㅎㅎ

반응형

마일즈 설명서.

자리를 잡았으니 메뉴판을 볼까요?^^ 첫 페이지는 마일즈 설명서가 적혀있습니다. 와인 테이크 아웃 시에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메뉴는 QR코드로 봅니다. ㅎㅎ

메뉴판은 짜잔~ QR코드로 검색해야 나옵니다. ㅎㅎ 요즘은 QR코드 사용하는 가게들이 늘어나고 있는 거 같네요.^^

로르나노,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레 반디트' 2017. Italy, Toscana_Sangiovese. 14,000원.

제가 주문한 로르나노,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레 반디트' 2017. Italy, Toscana_Sangiovese(glass/14,000원)가 나왔습니다.^^ 레드 글라스 아인인데 양은 금액에 비해 아쉬운 거 같아요. ㅎㅎㅎ

귣귣!

맛은 좋습니다! ㅎㅎㅎ

Italia Platter. 이탈리아 플래터. 24,000원.

안주 메뉴도 주문했습니다. 치즈와 살라미, 크래커, 올리브가 들어있는 Italia Platter. 이탈리아 플래터(24,000원)를 주문했어요.^^

안주 메뉴 세팅.

앞접시, 포크 그리고 냅킨이 준비되어 나옵니다.^^

와인과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

치즈와 살라미는 정말 와인과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ㅎㅎ

크래커, 살라미, 올리브.

플래터가 맛있어서 와인을 계속 마시게 되네요. ㅎㅎ

기본으로 나옴 견과류.

기본으로 나온 견과류도 와안과 잘 어울리네요. ㅎㅎ 그냥 제가 안주 핑계로 와인을 계속 마시고 싶었던 듯하네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장점

· 분위기 좋은 와인 바.

· 맛 좋은 와인과 안주.

· 친절함.

 

단점

· 금액이 살짝 높은 편.

 

이상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와인바 MILES. 마일즈 와인 테이스팅 바 리뷰입니다!^^


MILES

마일즈 와인 테이스팅 바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18:00 ~ 1:00

금요일, 토요일 18:00 ~ 2:00


 

https://naver.me/Ft8uKyFD

 

마일즈 와인 테이스팅 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 · 블로그리뷰 6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