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망원동. 피피커피] 융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리뷰.

LaMo 2023. 3. 26. 09:55
300x250

PP Coffee. 피피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 산책을 하다 발견한 융드립 카페 PP Coffee. 피피커피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피피커피는 망원정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망원한강길 길목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망원역에서는 걸어서 12분 합정역에서는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망리단길, 망원한강길, 망원정하고 인접하여 나름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PP COFFEE

피피커피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9:00 ~ 19:00

정기휴무 월요일


커피 교육도 진행하네요. ㅎㅎ

피피커피는 내부에서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원두들은 숯불로 볶으며 독특하게 융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융드립 커피를 판매합니다.

금액대는 높지도 낮지도 않은 금액입니다. ㅎㅎ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굉장히 빈티지한 내부 모습.

내부는 빈티지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고장 난 커피 머신이 테이블로 사용되고 있고 인위적이지 않은 빈티지함이 묻어있는 곳 같네요. ㅎㅎ

커피 관련 용품이 진열되어 있어요.

전면 벽에는 커피 관련 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주전자와 커피 포트들이 보입니다. ㅎㅎ 어느 하나 같은 것이 없어 보입니다.^^

자연스러운 빈티지함이 묻어있습니다. ㅎㅎ

물론 인위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며 만들어진 빈티지함이 많이 묻어 잇는 곳입니다.^^ 굉장히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ㅎㅎ

옆 공간에는 교육 공간이 준비되어 있네요.

메인공간 옆에는 교육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콜드브루도 판매하고 있어요.

초콜릿도 판매하고 콜드브루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ㅎㅎ

다양한 숯불로스팅 커피원두.

원두들은 숯불로 로스팅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원두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원두에 따라 커피 금액이 상이합니다. 아래 진열된 원두가 저렴하고 위에 진열된 원두들은 금액대가 좀 있네요. ㅎㅎ

주문을해 봅니다. ㅎㅎ

저는 기본 융드립 커피 순한 맛(6,000원)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바리스타님의 융드립 모습.

주문을 하면 바리스타님이 융필터에다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만들어 줍니다. ㅎㅎ 핸드드립 광경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ㅎㅎ

아이스 융드립.

지인이 주문한 아이스 제조 과정입니다. ㅎㅎ

테이크아웃하여 맛을 봅니다. 향이 좋네요!^^

테이크 아웃을 하여 나옵니다. 향이 좋네요. 융드립은 처음 마셔보는 거 같은데 커피 질감이 일반적이지 않고 융드립 특유의 질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융드립 개성이 워낙 강해 원두의 개성을 없앨 수 있다고 하는데요 취행의 차이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융드립 커피가 궁금하다면 피피커피 추천해 봅니다!^^ 

 

장점

· 융드립을 접할 수 있는 곳.

· 망리단길, 망원한강길 인접.

 

단점

· 좁은 좌석 공간.

 

이상 망원동에서 융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PP COFFEE. 피피커피 리뷰입니다!^^


PP COFFEE

피피커피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9:00 ~ 19:00

정기휴무 월요일


 

https://naver.me/xcKn4CPh

 

피피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 · 블로그리뷰 8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