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Kante. 칸테] 효창공원. 카페 겸 가죽공방. 리뷰.

LaMo 2023. 4. 14. 21:39
300x250

Kante. 칸테.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창공원 인근에 위치한 카페 겸 가죽공방 Kante. 칸테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효창공원에 봄나들이 나왔다가 잠시 쉬어갈 겸 들린 카페인데요. 효창공원과 바로 맞대어있는 곳은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숨겨진? 카페를 찾다 방문하게 되었어요. ㅎㅎ 처음 방문했을 때 다세대 주택들이 있는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 처음에는 길을 잘 못 들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골목길 끝에 다다르면 햇살을 잘 받고 있는 칸테가 나옵니다. ㅎㅎ


Kante

칸테

 

운영시간

화요일 ~ 일요일 12:00 ~ 20:01

월요일 정기 휴무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좋을것 같은 전면.

검은색 셧터에 카페 이름인 'Kante' 문구가 크게 적혀있어요. 배경에 두고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은 스폿입니다. ㅎㅎ

깔끔하고 심플한 외관 모습.

전면에서 보이는 외관은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스테인리스와 유리, 검은색 그리고 빨간색의 포인트의 조화가 좋네요! ㅎㅎ

~ CLOSE 20:01. ㅎㅎ

입간판도 심플하니 멋지네요. ㅎㅎ 마감시간이 20:01.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위트 있습니다. ㅎㅎ

한쪽 공간은 가죽 공방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카페의 절반은 가죽공방 공간입니다. 얇은 알루미늄 선반이 독특합니다.^^

멋진 조명의 카운터.^^

카운터 조명들이 멋지네요. ㅎㅎ 탁상 램프도 재미있습니다.

메뉴를 볼까요?^^

메뉴를 한번 볼까요?^^ 저희는 Americano. 아메리카노(4,000원)와 Vanilla Latte. 바닐라 라떼(5,000원)를 주문했어요.

'퐁당 오 쇼콜라'도 주문해 봅니다.^^

주문을 하고 보니 옆 쇼케이스에 Fondant au Chocolat. 퐁당 오 쇼콜라(4,000원)가 맛있어 보여 같이 주문해 봤습니다. ㅎㅎ

가죽공방과 카페의 경계는 에어컨. ㅎㅎ

가죽공방과 카페의 경계는 에어컨으로 나눠지는 것 같네요. ㅎㅎ 집기들이 막 놓인 것 같으면서도 굉장히 정리되어 보이기도 하고 신기합니다. ㅎㅎ

반응형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유리잔, 접시, 포크, 금속 트레이와 검은색 테이블 조화가 멋지네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입니다. 시원하니 좋았어요.^^

Fonadant au Chocolat. 퐁당 오 쇼콜라. 4,000원.

다음은 맛있어보여 주문한 Fondant au Chocolat. 퐁당 오 쇼콜라(4,000원)입니다. 가루 디피를 접시 반만 한 게 위트 있습니다. ㅎㅎ

초코가 가득합니다!^^

내부에는 초코가 가득합니다! ㅎㅎ 달달하고 맛이 정말 좋아요!! 추천할만한 디저트입니다!^^

다음에는 에스프레소도 마셔봐야겠네요.^^

가려던 카페 대신 왔지만 만족했던 곳입니다. 특히 디저트인 폴당 오 쇼콜라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 에스프레소 메뉴도 있는데 다음에 재 방문하게 되면 꼭 맛봐야겠네요. ㅎㅎ

 

장점

· 미니멀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 디저트 Fondant au Chocolat. 퐁당 오 쇼콜라 맛있음.

· 가죽 공방 운영.

 

단점

· 공간이 크지 않아 좌석이 많지 않고 테이블 사이가 가까움.

 

이상 효창공원 인근에 위치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겸 가죽공방 Kante. 칸테 리뷰입니다!^^

 


Kante

칸테

 

운영시간

화요일 ~ 일요일 12:00 ~ 20:01

월요일 정기 휴무


 

https://naver.me/xJtB154L

 

Kante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 · 블로그리뷰 2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