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진함흥면옥] 효창공원 함흥냉면과 갈비탕 집. 리뷰.

LaMo 2023. 4. 29. 08:29
300x250

진함흥면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효창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함흥냉면과 갈비탕 집 진함흥면옥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다음카카오에서는 '진함흥면옥', 네이버에서는 '진함흥냉면'으로 검색이 되는데요. 실제 가게 이름은 진함흥면옥입니다! 지난번 효창공원 쪽에 나들이 갔다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들린 곳입니다.^^

진함흥면옥 전면.

간판에 적혀있듯이 함흥냉면뿐만 아니라 갈비탕, 콩나물국밥, 왕만두 전문점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함흥면옥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휴무일 첫째, 셋째 토요일


진함흥면옥 입구.

처음 방문했을 때 외부에서 내부 조명 빛이 잘 안 보여 닫은 줄 알았어요.^^;;; 다행히 영업 중이었어요. ㅎㅎ 내부 공간 사진은 못 찍었네요.^^;;; 테이블/의자 자리가 있긴 하지만 대부분 좌식 테이블입니다. 신발을 벗고 단상에 올라가는 자리가 대부분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부츠 신은 분들이나 운동화 끈 묶기 불편한 신발을 신으실 분들. ㅎㅎㅎ

메뉴.

그럼 메뉴를 볼까요?^^ 저희는 비빔냉면(9,000원)하고 갈비탕(12,000원)을 주문했어요.

세팅은 셀프.

주문을 했으니 셀프로 세팅을 해주고 음식을 기다립니다.^^

기본 반찬. 깍두기.

기본 반찬들이 준비됩니다. 기본반찬으로는 깍두기, 오징어 젓갈, 김치가 나와요.

기본반찬. 오징어 젓갈.

반찬이 다 정갈하게 나옵니다. 맛도 깔끔하고 좋네요!^^

기본반찬. 김치.

반응형

비빔냉면. 9,000원.

주문한 비빔냉면(9,000원)이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비빔냉면의 매운맛이 자극적이 지 않아 좋았어요. 저는 입이 얼얼하게 되는 비빔냉면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은 적당한 매운맛이어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갈비탕. 12,000원.

다음은 갈비탕(12,000원)입니다. 우선 국물이 맑고 맛은 깔끔합니다!^^

맛있어요.^^

제 기대에 비해 고기양이 많지는 않지만 맛있어요. ㅎㅎ

칼비탕 고기용 소스.

맛있게 먹고 있다가 옆 테이블에서 먹고 있는 왕만두 비주얼을 보고 저희도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식사 중 주문해 조금 나중에 나오지만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해 봤습니다.^^

왕만두. 7,000원.

추가로 주문한 왕만두(7,000원)가 나왔어요. 5개가 나오는데 왕만두 반접시가 메뉴가 따로 있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요즘은 반접시 파는 곳이 꽤 있더라고요. ㅎㅎ

깔끔합니다!

맛은 역시 정갈합니다! 작극적이지 않아서 정말 저에게 잘 맞는 거 같네요. ㅎㅎ 둘이 5개를 다 못 먹을 줄 알았지만 결국에 다 먹었어요. ㅎㅎ

유명인들이 찾아온 곳 이네요.^^

효창공원 쪽에 왔다가 검색해서 우연히 들어온 곳인데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산책하다 허기질 때 먹으러 오면 딱 좋을 거 같네요. ㅎㅎ

 

장점

·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함.

· 효창공원 바로 옆이라 식후 산책 가능.

 

단점

· 테이블/의자 자리도 있지만 대부분 좌식임. 부츠 신발은 감안하시길. ㅎㅎ

 

이상 효창공원 인근에 위치한 함흥냉면집 진함흥면옥 리뷰입니다!^^


진함흥면옥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휴무일 첫째, 셋째 토요일


 

https://naver.me/51YrPxZG

 

진함흥냉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8 · 블로그리뷰 2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