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행진] 합정역과 망원역 사이 급냉삼겹살 집. 리뷰.

LaMo 2023. 5. 13. 20:37
300x250

행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과 망원역 사이에 위치한 급냉삼겹살 집 행진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행진은 합정역에서 망원역 가는 대로변, 성산초교 앞교차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즘 왕래하는 곳 근처이기도 하고 수요미식회 218회 냉동삼겹살 집에 나왔다고 하여 지인과 함께 방문해 봤습니다.^^ 


행진

 

운영시간

매일 12:00 ~ 24:00


오래되어 보이는 외관. ㅎㅎ

합정역 8번 출구에서 망원역으로 가다 보면 성산초교 앞교차로에 다다르기 전에 오래되어 보이는 외관의 행진이 보입니다.^^

급냉삼겹살 집입니다!^^

생삼겹살을 급냉 시켜 얇게 자르기에 급냉삼겹살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4~50석 정도 있네요.

내부에는 4~50명 정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종료시간 자정이 다가가서 찍어 사람이 많지 않지만 저녁시간대에는 자리가 없어 웨이팅 할 때가 많습니다.^^

연식이 있어보이는 인테리어와 가구들.

가구와 인테리어가 연식 있어 보입니다. 목재 마감 벽은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거 같네요. ㅎㅎ

겉옷 보관은 외부 복도에~

기름이 많이 튈 수 있기에 겉옷은 외부 복도 옷장에 보관하면 됩니다. 사진은 안 찍었지만 각 테이블마다 옷장 열쇠가 마련되어 있어요.

옷장이 있습니다. ㅎㅎ

외부로 나와 건물 복도에 가면 옷장이 있습니다. 보안카메라가 있기는 하지만 외부라 귀중품은 자리에서 소지하고 있는 게 좋겠네요.^^

메뉴를 볼까요?^^

저희는 급냉삼겹살(1인분, 170g, 15,000원) 2인분과 생맥주(5,000원)를 우선 주문하였습니다.^^

반응형

급냉삼겹살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반찬.

급냉삼겹살에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 다양합니다.^^

다양하게 나옵니다.

양은 많지 않지만 정갈하게 나오네요.^^

젓갈과 소스,

젓갈과 소스류도 있고.

빠질 수 없는 파무침.

매워 보이는 파무침도 나옵니다. ㅎㅎ 삼겹살에 빠질 수 없죠?^^

깻입과 상추.

저는 잘 안 먹지만 상추와 깻잎도 잘 나오네요. ㅎㅎ

급냉삼겹살 1인분 170g. 15,000원. 위 사진은 2인분입니다^^

주문했던 급냉삼겹살(1인분, 170g, 15,000원) 2인분이 나왔습니다! 색깔이 깔끔하네요. ㅎㅎ

고기를 올려봅니다.

고기는 셀프로 구워줍니다.^^

빠질 수 없는 생맥주.

생맥주(5,000원)가 나왔습니다. 고기가 익기 전에 시원하게 한잔 들이켜줍니다. ㅎㅎ

달걀말이도 올려봅니다.^^

삼겹살이 구워지면 작아집니다. ㅎㅎ 그 공간을 활용해 달걀말이도 살짝 데워줍니다 ㅎㅎ 고기 맛은 좋네요!^^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3,000원)도 2개 주문했습니다.^^ 삼겹살 마지막으로 빠질 수 없죠? ㅎㅎ

맛있네요!

양이 많을 줄 알았는데 맛있어서 그런지 다 먹었습니다. ㅎㅎ 오래된 외관과 다르게 음식이 맛있고 정갈한 곳인 거 같습니다.^^

 

장점

· 맛있음.

· 다양한 반찬.

 

단점

· 영업마감시간이 12시라 2, 3차로 방문하기에는 좀 늦을 수 있음.

 

이상 합정역과 망원역 사이에 위치한 급냉삽겹살 집 행진 리뷰입니다!^^


행진

 

운영시간

매일 12:00 ~ 24:00


 

https://naver.me/5AmfmtMI

 

행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6 · 블로그리뷰 80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