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SOKOA. 소코아 홍대점] 상수역 맛있는 일식 카레집. 리뷰.

LaMo 2023. 5. 21. 11:46
300x250

SOKOA. 소코아 홍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상수역 쪽에 위치한 일식 카레집 SOKOA. 소코아 홍대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합정과 상수 쪽에 점심하러 나왔다가 소코아 홍대점이 검색되길래 방문하였습니다. 예전에 소코아 신촌점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맛이 좋았던 기억이 나서 홍대점에도 방문하게 되었어요.^^ 지난 신촌점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2022.09.27 - [음식&카페&식당] - [SOKOA. 소코아 신촌점] 맛있는 일식 카레집. 리뷰.

 

[SOKOA. 소코아 신촌점] 맛있는 일식 카레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신촌에 위치한 일식 카레집 SOKOA. 소코아 신촌점 포스팅해 봅니다.^^ 저는 카레를 밖에서 먹을 때 주로 아비꼬에서 아니 아비꼬에서만 먹었던 거 같아요. (물론 인도 카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SOKOA

소코아 홍대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외부 모습.

소코아 홍대점은 홍대 주차장 거리인 어울마당로(지금은 주차장이 사라지고 광장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쪽에 위치한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습니다.^^

내부에는 대략 28명 정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방문했던 날이 주말이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습니다.^^

큰창이 있어 좋네요!^^

외부 골목길 쪽으로 큰 창이 있어 빛이 잘 유입됩니다. 그래서 내부도 밝은 편이에요. ㅎㅎ

밖 골목길이 보여 재미있습니다. ㅎㅎ

큰 창이 있어 시원하고 밖 골목길 사람들 지나가는 모습이 보여 재미있네요.^^

오픈 주방 쪽 모습.

주방은 오픈주방으로 되어있어 맛있는 카레 냄새가 끊이질 않습니다. ㅎㅎ

반응형

수저와 젓가락은 셀프~

수저와 젓가락 세팅은 셀프입니다. 일식 카레집이라 나무로 된 수저와 젓가락이네요. ㅎㅎ

메뉴를 볼까요?^^

그럼 한 번 메뉴를 볼까요?^^

일식 카레와 카츠 매뉴.

먼저 카레와 카츠 종류들이 있습니다. 우선 소코아 시그니처 3가지 카레를 맛볼 수 있는 소코아 카레(15,000원)를 주문했어요. 소코아 카레에는 키마카레, 토리카레, 에비카레를 다 맛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약간 맥주집의 테스터 같은 메뉴입니다. ㅎㅎ

우동과 덮밥 그리고 사이드 메뉴.

그리고 지난번에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 먹어본 아보카도 새우 냉우동(14,000원)을 주문해 줬어요.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니 냉우동이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ㅎㅎ

 

소코아 카레. 15,000원.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소코아 카레(15,000원)입니다. 외쪽부터 에비카레, 키마카레, 토리카레입니다. 맛은 정말 다 맛있어요. 양이 살짝 아쉽지만 리필이 가능하니 만족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롤 절인 채소와 김치가 나오네요.^^

아보카도 새우 냉우동. 14,000원.

다음은 아보카도 새우 냉우동(14,000원)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시원하게 먹으려고 주문했는데요. 맛도 있고 시원하니 좋습니다!^^

깔끔합니다.^^

음식도 정갈하고 깔끔하네요.^^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지난번 소코아 신촌점에 이어 홍대점을 방문해 봤는데요. 역시 맛이 좋은 거 같습니다!^^ 홍대에서 맛있는 일식 카레집을 찾으시면 추천할 만합니다!^^

 

장점

· 깔끔하고 맛있음.

· 카레와 밥 리필 가능.

· 친절.

 

단점

· 바 좌석이 살짝 불편함. 다행히 식사 전 자리를 옮겨 줌.

 

이상 상수역 인근에 위치한 일식 카레집 SOKOA. 소코아 홍대점 리뷰입니다!^^


SOKOA

소코아 홍대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https://naver.me/G99stgXV

 

소코아 홍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9 · 블로그리뷰 57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