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SOKOA. 소코아 신촌점] 맛있는 일식 카레집. 리뷰.

LaMo 2022. 9. 27. 09:06
300x250

SOKOA. 소코아 신촌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신촌에 위치한 일식 카레집 SOKOA. 소코아 신촌점 포스팅해 봅니다.^^ 저는 카레를 밖에서 먹을 때 주로 아비꼬에서 아니 아비꼬에서만 먹었던 거 같아요. (물론 인도 카레 먹을 때는 인도 카레집으로. ㅎㅎ) 그러다가 최근에 소코아라는 곳을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소코아는 서울에는 홍대점과 신촌점이 있으며 수도권과 인천에도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것 같네요.^^


SOKOA

소코아 신촌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30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소코아 신촌점은 건물 2층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촌역에서 홍대역으로 가는 큰 대로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수월합니다.^^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걸어서 2~3분 거리예요.

올라가 볼까요?^^
올라가는 계단에 붙여진 소코야 포스터.

건물이 지어진지 얼마 안 된 것 같네요.^^ 방문 당시 건물 내부가 깨끗하고 아직 공실들이 있네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소코아가 2층 올라가는 계단 벽면을 포스터 홍보용으로 잘 활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메뉴별 포스터가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

긴 복도에 자리잡고 있네요.^^

소코아는 2층 긴 복도에 자리 잡고 있어요.^^ 대기자를 위한 벤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입간판. 약간 패션숍 스타일. ㅎㅎ

패션숍 혹은 헤어숍 느낌의 입간판이 재미있네요. ㅎㅎ

다행히 일찍 방문하여 대기자는 없었어요. ㅎㅎ

메뉴판과 대기자 명단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다행히 일찍 방문하여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길쭉한 공간.^^

내부 인테리어는 굉장히 차분하게 디자인되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창가 쪽 자리가 분위기 있어 보였어요. ㅎㅎ 바닥과 천장이 목재로 되어 있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내부 공간은 차분한 인테리어입니다.^^

여유 공간이 있어 공간이 복잡하지 않고 좋네요.^^

메뉴를 한 번 살펴볼까요?^^

그럼 이제 메뉴를 한 번 살펴볼까요?^^

귀엽게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네요. ㅎㅎ

메뉴들이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어요. ㅎㅎ 귀여운 메뉴판입니다. ㅎㅎ 메뉴 이름에 컬러펜으로 줄도 쳐있으니 모범생의 요리 노트를 보는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카레, 돈까스, 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메뉴는 카레와 돈까스 우동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3가지 카레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소코아 카레(시그니처)와 돈까스 메뉴인 소코 카츠를 주문해 줬습니다.^^

준비된 식기를 세팅해 줍니다.

테이블에 비치되어있는 식기를 세팅해 줍니다. ㅎㅎ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이 준비됩니다. 김치의 경우 새우젓 향이 좀 강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ㅎㅎ

반응형

소코아카레(시그니처)

처음으로 소코아 카레(시그니처)가 나왔습니다. 소코아 카레(시그니처) 메뉴는 토리 카레, 에비 카레, 키마 카레 그리고 콘 소스 샐러드로 구성된 메뉴예요. 소코아의 다양한 카레를 맛보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토리 카레.

토리 카레는 매콤한 닭고기 카레입니다.^^ 매콤한 게 맛있습니다.

에비 카레.

에비 카레는 세우가 곁들여진 크림 같은 카레예요. 맛이 독특합니다. ㅎㅎ

키마 카레.

마지막으로 키마 카레는 다진 돼지고기와 양파로 만든 카레라고 합니다. 약간 비주얼은 스파게티 소스 비주얼이었어요. ㅎㅎ

오~ 맛나네요!!^^

맛은 3가지 다 독특하고 맛있네요!^^ 3가지 카레가 있는 소코아 카레 메뉴를 잘 선택한 거 같아요. ㅎㅎ

소코 카츠.

다음은 소코 카츠가 나왔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합니다.^^

깔끔합니다.^^

돈까스도 깔끔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ㅎㅎ

밥.
콘 소스 샐러드. ㅎㅎ
맛있고 깔끔해요.!^^

돈까스가 잘 구워졌으며 식감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리필도 가능합니다. ㅎㅎ

소코아의 장점은 카레와 밥이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몇 회까지 리필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닭고기가 들어간 토리 카레를 리필받았어요. ㅎㅎ 양이 살짝 아쉬운 감이 있지만 리필이 되니 괜찮은 거 같습니다.^^

 

장점

· 맛있고 깔끔함.

· 소코아 카레 메뉴의 경우 3가지 맛을 경험할 수 있음.

· 카레와 밥 리필 가능.

 

단점

· 리필 가능하지만 처음부터 양이 많았으면 좋겠음. ㅎㅎ

 

이상 신촌에 위치한 일식 카레집 SOKOA. 소코아 신촌점 리뷰입니다!^^


SOKOA

소코아 신촌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