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돈까스잔치 홍대점] 유명인이 추천한 수제돈까스 집. 리뷰.

LaMo 2022. 9. 28. 21:53
300x250

돈까스잔치 홍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하게 들리게 된 돈까스잔치 홍대점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외부에서 차량으로 이동 중 점심시간이 겹쳐 홍대에 들르게 되었는데요. 홍대 주차장 거리에 주차를 하고 식당을 찾으려니 낮에는 영업하는 곳이 많아 보이지 않더라고요. ㅎㅎ 시간도 살짝 촉박해서 주차하고 바로 눈에 띄는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이름하여 돈까스잔치!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방송인 이영자 씨가 돈까스와 잔치국수의 조합을 얘기하며 소개한 거 같더라고요. 근데 나중에 좀 찾아보니 여기 홍대점은 아니라 동빙고점을 언급한 거 같네요. ㅎㅎ 그래도 같은 브랜드이니까. ㅎㅎ


돈까스잔치 홍대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라스트 오더 20:45


돈까스잔치 홍대점 입구.

홍대 주차장길에 위치하고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외부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ㅎㅎ

외부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약간 늦은 점심시간 한산합니다.

이날 비도 오고 살짝 점심시간이 지난 때라 그런지 한산합니다. 사람이 별로 없으면 겁을 먹는 성격이라 살짝 긴장하며 들어갑니다. ㅎㅎ

방송인 이영자씨가 추천했다고 하네요. ㅎㅎ

방송이 이영자 씨가 전참시에서 돈까스와 잔치국수 조합을 얘기하는 장면이 나오는 거 같네요. ㅎㅎ 나름 유명인 추천이라 기대를 해 봅니다!^^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홍대에 있는 가게치고는 나름 규모가 있습니다. 편안한 자리로 고고~

대부분 셀프 서비스.^^

주메뉴 주문 외에는 다 셀프로 운영되고 있어요. 남은 음식 셀프 포장할 수 있게 한 것은 좋은 거 같네요. ㅎㅎ 매번 남은 음식 포장 부탁할 때 약간 미안한 감이 있었는데 여기는 셀프로 해결! ㅎㅎ

김치알밥.

주문한 김치알밥(9,000원)이 나왔습니다.^^

사이드반찬.

사이드로 나오는 샐러드.

국.

국이 자극적이게 맛있네요. ㅎㅎ

매콤하고 달달합니다.^^

알밥이 매콤하면서 달달하니 맛있네요.

반응형

양푼이 김치돈까스.

지인이 주문한 양푼이 김치돈까스(9,000원).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왕돈까스.

다른 지인이 주문한 왕돈까스(13,000원)입니다. 사진에서는 구분이 잘 안 되지만 상당히 큽니다. 우선 저 그릇부터가 커요. ㅎㄷㄷ...

밥과 샐러드.

밥과 샐러드 그리고 깍두기가 같이 나오네요. ㅎㅎ 돈까스 맛을 봤는데 맛이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깍두기.

장점

· 방송인 이영자가 추천한 브랜드.

· 홍대 주차장에서 인접한 위치.

· 돈까스는 양이 많고 깔끔함.

 

단점

· 음식 메뉴 외에는 다 셀프임.

· 맛은 있지만 자극적임.

 

이상 홍대 주차장 거리에 위치한 돈까스잔치 홍대점 리뷰입니다!^^


돈까스잔치 홍대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라스트 오더 20: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