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압구정점] 디너 코스. 리뷰.

LaMo 2022. 9. 28. 18:46
300x250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압구정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방문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최근에 기념일이 있어 지인들과 식사를 위해 평일 저녁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라스트 오더 20:00


압구정 현대백화점 5층에 위치합니다.^^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압구정점은 현대백화점 본점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 입구.^^

예전에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을 때 사람이 많았는데 평일 저녁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사진은 마감시간 후에 찍은 거라 조용합니다. ㅎㅎ 사진 편집하기 어려워서 마감시간에 찰칵.^^;;;;

메뉴를 한 번 살펴봅니다.^^
백화점 중식당 치고는 코스 금액이 그리 나쁘지는 않네요. ㅎㅎ

저는 일행들과 함께 디너 코스를 주문했어요. 라벤더 코스(53,000원)로 주문을 했는데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백화점 중식당 코스치고는 금액이 그리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ㅎㅎ

좌석이 많이있어요.^^

마감시간 후 찍은 내부 전경. ㅎㅎ

늦은 식사 자리였던지라 다 먹으니 마지막 손님. ㅎㅎ

도착했을 때는 자리가 꽈 차있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일행들과 룸으로 사전 예약을 해서 룸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오이절임과 짜사이.

오이절임과 짜사이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단짠 조화가 좋아 중독성이 강한 반찬입니다. ㅎㅎ

다섯가지 냉채.

라벤더 코스의 첫 번째 요리 다섯가지 냉채가 먼저 나왔어요. 맛은 깔끔하고 시원하네요. ㅎㅎ

홍게살 백목이 버섯 비취 스프.

두 번째는 홍게살 백목이 버섯 비취 스프입니다. 뜨거운 스프가 목과 장을 한번 달궈 주네요. ㅎㅎㅎ 맛있습니다.^^

전복 스파이스 모듬 해산물.

세 번째는 전복 스파이스 모듬 해산물입니다. 제가 먹은 전복은 살짝 비렸던 거 같아 아쉽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바닷가재 흑식초 매운 마늘소스.

다음은 바닷가재 흑식초 매운 마늘소스입니다. 비주얼은 닭튀김 같은데 바닷가재 라네요. ㅎㅎ

몽골리안 비프 채끝 생 양송이 버섯.

다섯 번째는 몽골리안 비프 채끝 생 양송이 버섯이 나왔어요. 음식이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천천히 나오니 배가 조금씩 불러옵니다. ㅎㅎ 아직 식사가 남았는데... ㅎㅎㅎ

반응형

자장면.

식사는 자장면을 주문했어요. 다행히 코스에 포함된 요리라 양은 많지 않아 다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울면? 맑은 탕면?

위 사진은 지인이 주문한 면 요리인데... 울면인지 맑은 탕면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ㅎ

후식

마지막은 후식으로 마무리해 줍니다.^^ 달달하니 맛있었던 후식. ㅎㅎ

 

장점

· 백화점 중식 디너 코스치고는 나쁘지 않은 금액.

· 전반적으로 맛이 깔끔하고 맛있음.

 

단점

· 사람이 많음.

· 먹었던 전복이 살짝 비렸음.(케바케일 듯)

 

이상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리뷰입니다!^^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라스트 오더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