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宋潾. 송린] 상수역 사거리. 맑고 부드러운 짬뽕. 리뷰.

LaMo 2022. 9. 29. 08:33
300x250

宋潾. 송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수역 인근에 볼일 보러 왔다가 발견한 중식집 宋潾. 송린 포스팅해 봅니다!^^ 최근 홍대 인근에 볼일이 많아서 자주 들락날락했는데요. 송린 또한 우연한 기회에 들르게 된 중식집입니다. 지인들과 이동 중 점심시간이 촉박해 끼니를 때우려 들어갔다가 기대 이상의 맛에 놀란 중식집입니다. ㅎㅎ 사진 찍을 생각 안 했는데 메뉴 퀄리티를 보고 나오면서 부랴부랴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했던 기억이 남네요.^^


宋潾

송린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30 ~ 22:00

일요일 정기휴무


상수역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송린.

건물 1충에 자리 잡은 송린. 송린은 상수역 4번 출구로부터 한강 방향으로 걸어서 대략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

규모는 크지 않고 내부에 대략 20석 정도가 준비되어 있던 거 같아요.^^ 제가 지인들하고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라 사람들이 한 번 빠지고 난 후입니다.

Just do the best.

주방에 한 분 홀에 한 분이 운영하시는 거 같아요. 두 분 다 친절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시간이 촉박했던 상황이라 송린 짬뽕(9,000원)으로 모두 주문하였어요!^^

반찬.

주문을 하니 반찬이 준비되어 나옵니다. 공용 반찬이 아니라 1인당 하나씩 준비되어 나옵니다. 좋네요!^^

반응형

송린짬뽕.

드디어 주문한 송린짬뽕이 나왔습니다! 그릇이 크고 비주얼이 깔끔하네요!^^

내용물이 신선합니다.^^

새우를 포함한 내용물들이 신선해 보입니다.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맑고 맛있어요!^^ 재료들이 신경 써서 준비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면도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면이 살짝 넓적한 모양인데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웠습니다. 기대 이상의 맛이네요! 우연히 들어왔는데 다음에 다시 방문하여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 지네요!^^

 

장점

· 내용물, 국물, 면 모두 맑고 부드러운 맛의 송린짬뽕. 

· 반찬도 맛있음.

· 친절함.

 

단점

· 딱히 없음.

 

이상 상수역 사거리에 위치한 중식집 宋潾. 송린 리뷰입니다!^^


宋潾

송린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30 ~ 22:00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