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맛찬들 왕소금구이 노원점] 14일 숙성 생삼겹살. 리뷰.

LaMo 2022. 9. 30. 09:09
300x250

맛찬들 왕소금구이 노원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원구 노원역 인근에 위치한 숙성 생삼겹살 집 맛찬돌 왕소금구이 노원점 포스팅해 봅니다!^^ 최근에 작업 때문에 노원구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작업 때문에 점심을 부실하게 먹어서 저녁은 잘 먹기 위해 동료와 찾아온 돼지고기 집입니다. ㅎㅎ 노원역 주변 식당을 검색하다가 평점이 좋은 거 같아 방문하게 되었어요.^^ 맛찬돌 왕소금구이는 노원역 1번 출구에서 쭉 걸어 나와 1~2분 정도 거리에 있는 사거리(상계초교 교차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원역은 정말 오랜만에 와보는데 근처에 식당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맛찬돌 왕소금구이 노원점 

 

영업시간

매일 12:10 ~ 24:00


입구에서 바라본 실내 모습.

입구에 들어서면 생고기들이 정육점에서 보는 냉장 쇼케이스에 전시되어 있어요. 여기서 그램수를 확인하고 제공하는 거 같아요. 실제로 저희가 직접 확인해 보지는 않았지만 정량하는 걸 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ㅎㅎ

공간이 넓습니다. ㅎㅎ

실내 내부 공간은 꽤 넓습니다. 조명도 밝아서 좋네요. ㅎㅎ 저희가 방문한 때가 평일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붐비지는 않네요.^^

테이블이 많네요.^^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테이블 수가 많습니다.^^ 사라밍 많지 않아 저희가 원하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ㅎㅎ

기본 세팅.

자리를 잡으면 기본 세팅이 준비됩니다.^^

메뉴.

메뉴를 살펴볼까요? 동료와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2인세트(53,000원) 메뉴를 주문했어요. 2인세트에는 14일 숙성 삼겹살 400g, 맥주, 한우차돌된장찌개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ㅎㅎ 2인이 먹기에 딱 좋을 거 같네요.^^ 

숯불이 들어옵니다. ㅎㅎ

주문과 동시에 숯불이 놓입니다.^^

반찬들이 깔끔하네요.^^

반찬들이 다양하고 실내가 밝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반찬들이 깔끔해 보입니다. 좋네요!^^

소스도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같이 나온 소스들도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반응형

14일 숙성 생삼겹살 투입!

14일 숙성 생삼겹살이 화로 그릴 위로 투입됩니다.^^ 신선해 보이는 생삼겹살 모습니다. 양은 그리 많아 보이지 않지만 맛있겠네요. ㅎ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시네요. 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니 양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ㅎㅎ 나름 두툼해서 2인이 간단하게 먹기에는 적당한 거 같네요.^^

떡 투입. 삼겹살과 떡의 조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ㅎㅎ

중간에 떡볶이 떡도 투입되고 새우젓도 그릴 위에 투입됩니다. ㅎㅎ 이런 조합 처음인데 신기하네요.

새우젓을 올려서 입으로~

새우젓을 삼겹살에 올려 먹으니 맛있습니다. 뭔가 새로운 맛이네요. ㅎㅎ 새우젓 소스에 찍어 먹어본 적은 있어도 같이 구운 새우젓을 올려 먹기는 처음인 거 같아요. ㅎㅎㅎ 떡볶이 떡도 노릇하게 잘 구워지니 맛있습니다. ㅎㅎ

한우차돌된장찌개.

세트에 포함된 한우차돌된장찌개도 먹어줍니다. 국물이 얼큰하여 삼겹살의 기름기를 쫘악 흘려내려 보내주네요. ㅎㅎ

 

장점

· 맛있는 생삼겹살 구이.

· 반찬들이 깔끔하고 정갈함.

· 넓은 공간.

 

단점

· 금액대가 높은 편임.

 

이상 노원역 인근에 위치한 맛찬돌 왕소금구이 노원점 리뷰입니다!^^


맛찬돌 왕소금구이 노원점 

 

영업시간

매일 12:1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