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中华福春 SALON.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 연남동. 남복춘 셰프의 중식당. 리뷰.

LaMo 2023. 5. 28. 17:12
300x250

中华福春 SALON.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 연트럴파크 인근에 위치한 남복춘 셰프의 중식당 中华福春 SALON.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평일 저녁 정말 오랜만에 정시 퇴근을 하여 지인과 홍대에서 저녁 약속을 잡았습니다. ㅎㅎ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 연남동 쪽으로 자리를 옮겨 장소를 물색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 였어요.^^ 연남동에는 중화복춘이 3곳이 있습니다. 중화복춘, 중화복춘 골드 그리고 제가 방문한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입니다. 3곳 모두 연트럴파크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홍대입구역에서부터 걸어서 10분 안에 자리 잡고 있어요.^^ 그중 제가 방문한 살롱 시그니처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中华福春 SALON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

 

영업시간

매일 11:50 ~ 21:4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40


이국적인 인테리어.

들어가는 입구부터 굉장히 이국적입니다.^^

팔각문이 재미있네요. ㅎㅎ

팔각문이 재미있습니다. 팔각문을 오랜만에 보는 거 같네요. ㅎㅎ

파벽돌과 빨간색이 주로 이룹니다.

회색의 파벽돌과 빨간색이 주로 이루어진 공간입니다. 중간중간 액자와 가구, 장식들이 분위기를 이국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여행온 것 같네요. ㅎㅎ

식사하는 동안 여행 온 거 같은 느낌을 받는 거 같아 좋습니다. ㅎㅎ

반응형

기본 세팅.

자리에 도착하니 기본세팅이 되어있습니다. 빨간색 젓가락이 포인트네요. ㅎㅎ

남복춘 오너셰프의 식당입니다.^^

남복춘 오너 셰프의 식당입니다!

금액대는 높은 편입니다.

메뉴를 한 번 볼까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금액대는 다소 높은 편이네요.^^;;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결정장애가.. 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결정장애가 왔습니다. ㅎㅎ 고민 고민한 끝에 목화솜 크림새우(55,000원)와 연잎 동파육(50,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류 메뉴도 봅니다.^^

주류는 연태고량 하이볼(13,000원)을 지인에게 추천받아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반찬이 세팅됩니다.

연태고량 하이볼. 13,000원.

먼저 연태고량 하이볼(13,000원)이 나왔습니다. 유리잔이 정말 독특합니다.^^ 생각보다 알코올 도수가 약한 거 같지만 맛있습니다. ㅎㅎ

목화솜 크림새우. 55,000원.

처음으로 목화솜 크림새우(55,000원)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새우과자와 새우튀김 위로 레몬 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 ㅎㅎ

크림과 새우 조합이라.. ㅎㅎ

휘핑크림과 새우튀김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맛이 어떨지...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ㅎㅎ

깔끔합니다.

음식은 정말 깔끔하네요.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ㅎㅎ 자 그럼 한 번 먹어볼까요?^^

오~ 정말 새로운 맛이네요!!!

오~ 크림과 새우튀김의 조화가 좋습니다! 의외로 잘 맞는 조합인 거 같아요!^^ 맛있습니다! 새우도 정말 맛있어요!

조화가 잘 맞습니다! ㅎㅎ

새우과자, 채소, 크림 조화가 정말 독특하네요. ㅎㅎ

연태 고량주. 29,000원.

하이볼이 살짝 심심했기에 연태 고량주(29,000원)를 주문해 줬습니다. ㅎㅎ 역시 중식에는 고량주가 잘 맞죠!^^

연잎 동파육. 50,000원.

고량주에 맞춰 연잎 동파육(50,000원)이 나왔습니다. 연잎에 잘 포장되어 있는 동파육의 모습입니다. ㅎㅎ 

인삼. ㅎㅎ

동파육을 먹기에 앞서 웨이터 분이 인삼을 먼저 세팅해 줍니다. 뿌리부터 잎까지 다 먹어줍니다. ㅎㅎ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동파육도 굉장히 정갈하게 나옵니다. 맛있겠네요. ㅎㅎ

맛있네요!^^

동파육 역시 맛이 좋습니다. 크림 새우처럼 독특한 맛은 아니지만 맛은 좋았어요!^^

후식.

장점

·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여행 온 느낌을 줌.

· 독특한 메뉴와 맛.

· 맛있음.

 

단점

· 금액이 높은 편.

 

이상 연남동 연트럴파크 인근에 위치한 남복춘 셰프의 중식집 中华福春 SALON.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 리뷰입니다!^^


中华福春 SALON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

 

영업시간

매일 11:50 ~ 21:4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40


 

https://naver.me/59eGaogc

 

중화복춘 살롱 시그니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 · 블로그리뷰 7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