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duetone. 듀톤] 용산구 동빙고동 컬러스타일링 사무실이 있는 카페. 리뷰.

LaMo 2023. 9. 3. 21:41
300x250

duetone. 듀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구 동빙고동에 위치한 카페 duetone. 듀톤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오랜만에 주말 동안 이태원 쪽에 나왔는데요. 오후 중 카페를 찾다 이태원 부근은 사람들이 너무 많을 것 같아 한적한 동빙고동 쪽으로 이동해 봤습니다. 동빙고동은 보광동과 반포대교 사이에 위치한 동네입니다. 예전에 여러 번 지나갔었는데 이곳이 동빙고동인줄은 몰랐네요. ㅎㅎ 듀톤은 아파트 단지와 다세대 주택들 경계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막바지 여름날이 살짝 더워서 그런지 밖에 사람이 많이 없어 동네가 한적합니다.


duetone

듀톤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

토요일 11:00 ~ 18: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동빙고동에 위치한 듀톤.

듀톤은 2층짜리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래된 건물인데 외관이 나름 정비가 좀 되어 보입니다. ㅎㅎ

창이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1층에는 카운터 쪽으로 창이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유리도 깔끔 깔끔. ㅎㅎ

카페 겸 컬러 스튜디오입니다.

1층에는 카페가 있고 2층에는 컬러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개인에게 잘 맞는 컬러를 찾아주는 컬러 스타일링 사무실이 위치하고 있네요. ㅎㅎ 예전에 TV에서 나온 거 보고 궁금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컬러 스타일링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한 번 들어가 볼까요?^^

간판도 심플하니 멋집니다. 그럼 한 번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강렬한 빨간색의 공간이 보이네요. ㅎㅎ

입구에 들어가니 강렬한 빨간색의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사진에는 잘 안 나오지만 굉장히 강하네요. ㅎㅎ

크지 않지만 다양한 공간이 있네요.^^

빨간색 공간은 눈이 아플 것 같아 무난한 하얀 공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카운터는 심플합니다.^^

카운터는 심플합니다. 뒤쪽으로 2층 털러 스타일링 사무실로 가는 계단이 위치하고 있어요. 카운터 쪽 천정은 바리솔로 조명을 마감했습니다. 이곳이 굉장히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구나라고 느낀 점이 보통 저런 바리솔에는 죽은 벌레들이 보이기 마련인데 여기는 없거나 거의 안 보이더라고요. ㅎㅎ 관리를 잘하시고 있는 거 같습니다.^^

주문해 볼까요?^^

자 그럼 한 번 메뉴를 보고 주문해 볼까요?^^ 저희는 Vanilla Latte. 바닐라라떼(5,900원)와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Grapefruit Ade. 자몽에이드(6,500원)를 주문해 줬어요.

쿠키도 팔고 있네요!

옆에 쿠키도 판매를 하는데 배가 그리 고프지는 않아서 음료만 주문했네요. ㅎㅎ

주료도 판매를 합니다.

카페 한쪽 벽면에는 주류 상품 선반이 있어요. 독특한 상품들이 있는 거 같습니다. 예전에 마셔보았던 일엽편주 청주도 보이네요. ㅎㅎ

선물용으로 좋을 거 같아요!^^

선물용으로 괜찮아 보이는 상품들입니다.^^

반응형

바닐라라떼(5,900원)와 자몽 에이드(6,500원).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Vanilla Latte. 바닐라라떼(5,900원)와 Grapefruit Ade. 자몽에이드(6,500원)입니다. 바닐라라떼는 달달하니 맛있었고 자몽에이드는 시원하고 상큼했어요. ㅎㅎ 양이 살짝 적어서 아쉽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시원하니 좋네요.^^

장점

· 깔끔한 공간.

· 방문 당시 조용해서 좋았음.

 

단점

· 양이 살짝 적음.

 

이상 용산구 동빙고동에 위치한 조용한 카페 duetone. 듀톤 리뷰입니다!^^


duetone

듀톤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

토요일 11:00 ~ 18: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https://naver.me/xE1PDF04

 

듀톤 동빙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5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