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상수동. 동피랑] 신선한 직송 해물포차. 리뷰.

LaMo 2023. 12. 25. 11:00
300x250

동피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수동에 위치한 해물포차 동피랑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연말 모임으로 2차로 방문했던 곳입니다. ㅎㅎ 동피랑은 상수역 사거리에서 마포새빛 문화숲으로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대와 합정에서 도보로 오기에는 살짝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더 조용한 분위기의 동네입니다. ㅎㅎ 홍대나 합정처럼 번잡한 거리가 불편한 분들은 이쪽 부근에서 모임을 갖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동피랑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8:00 ~ 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동피랑 입구.

동피랑 입구입니다. 겨울이라서 그런지 비닐 가림막을 설치해 좋았네요. ㅎㅎ 그럼 한 번 들어가 볼까요?^^

실내 모습.

방문한 날이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막 붐비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자리를 쉽게 잡을 수 있었네요. ㅎㅎ 제 기억이 맞다면 저는 이곳에 한 4년 전쯤에 방문했던 거 같아요. 오랜만에 방문하니 새롭습니다. ㅎㅎ 좌석은 4인 테이블 8개 정도로 구성되어 있네요.^^

벽면 메뉴판.

벽에 메뉴즐이 보입니다. 해물포차에 걸맞게 다양한 해산물 안주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메뉴판.

금액이 적힌 메뉴판을 봐줍니다. 금액대는 살짝 높은 편입니다.^^;;;

주류 메뉴.

주류 종류는 해산물에 알맞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는 거 같네요. ㅎㅎ

기본 세팅.

자리를 잡으면 기본세팅이 준비됩니다.^^

번데기.

사이드로 번데기와 당근이 나옵니다. 번데기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거 같네요. ㅎㅎ

기본 미역국.

기본 사이드로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특별하진 않고 저에게는 간이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ㅎㅎ

양동이에 세팅해주는 주류들.^^

동피랑에서 재미있는 점은 주류를 주문하면 그와 비슷하거나 같이 마시면 괜찮을 거 같은 주류들을 양동이에 담아 테이블 옆에 가져다줍니다. ㅎㅎ 양동이에 얼음이 가득하여 시원함을 유지하고 있어 좋고 주류 주문할 때마다 직원을 따로 부르지 않아 편합니다. ㅎㅎ 좋은 아이디어인 거 같아요. ㅎㅎ

실내 정숙. ㅎㅎ

벽면에는 위 사진에서 보듯 재미있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ㅎㅎ 샤우팅 금지, 물개박수 금지, 돌고래초음파 금지. ㅋㅋㅋ 다른 방문객들을 배려하며 안주와 주류를 즐겨줍니다. ㅎㅎ

반응형

돌문어 숙회. 33,000원.

처음으로 주문한 돌문어 숙회(33,000원)가 나왔습니다. 금액에 비해 양이 좀 아쉬웠지만 메뉴가 신선했습니다! 음식 디피도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오~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정말 한 10 접시도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ㅎㅎ

동피랑 해물 라면. 13,000원.

다음은 동피랑 해물 라면(13,000원)입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조개들 아래에 잘 익은 라면이 있습니다. 신선한 조개가 들어있는 해물 라면이라 역시 맛있었어요!!^^

조개가 많습니다. ㅎㅎ

해물 라면에 조개가 많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많은 조개를 섭취한 거 같네요. ㅎㅎㅎ 돌문어 숙회와 동피랑 해물 라면이 정말 소주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소주 두 병만에 두 안주를 모두 먹었답니다. ㅎㅎㅎ;;;; 그래서 안주용으로 다른 메누도 주문해 봤어요.^^

바지락 술국. 19,000원.

마지막으로 바지락 술국(19,000원)이 나왔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역시 조개가 많아서 조개 먹는 맛에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대체적으로 신선하니 좋았어요!

서비스로 나온 설탕 토마토.^^

서비스로 나온 설탕 토마토입니다. 입가심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네요. ㅎㅎ 추운 겨울 신선한 숙회와 뜨끈하며 시원한 국물이 필요하면 동피랑 추천합니다!

 

장점

· 소규모 모임하기에 좋은 공간.

· 신선한 해산물들.

· 주류 양동이가 있어 쉽세 주류를 마실 수 있음.

 

단점

· 금액에 비해 양이 살짝 아쉬움.

 

이상 상수동에 위치한 직송 해물포차 동피랑 리뷰입니다!^^


동피랑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8:00 ~ 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G5rQuhPX

 

동피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0 · 블로그리뷰 51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