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Josun Deli. 조선델리] 웨스턴 조선 서울.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 리뷰.

LaMo 2023. 12. 25. 14:00
300x250

Josun Deli. 조선델리. Banana Cake. 바나나 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 케이크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요즘 크리스마스 케이크다 연말 케이크다라고 이슈가 많이 되는 거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연말에 케이크를 샀었는데 거품도 많고 퀄리티도 좀 아쉬워서 최근 들어서는 구매하지 않았어요. 나중에 제가 배워서 연말 케이크 정도는 내가 집에서 만들어 보는 게 더 좋을 수 있게 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ㅎㅎ 이번 연말을 케이크 없이 보내나 하던 찰나 기회가 되어 웨스턴 조선 서울(조선호텔) 베이커리 Josun Deli. 조선델리 Banana Cake. 바나나 케이크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Josun Deli

조선델리

 

영업시간

매일 7: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00 ~ 14:30


인터넷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ㅎㅎ

조선델리 케이크는 인터넷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시그니처 케이크 4종 중 Banana Cake. 바나나 케이크를 맛보게 되었어요. 요즘 연말 케이크들이 정말 비쌉니다. ㅎㄷㄷ

포장이 고급지네요^^

케이크는 고급진 종이봉투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호텔 베이커리라 패키지가 고급지네요. ㅎㅎ

트리 그림이 귀엽습니다.^^

연말 크리스마스라 종이봉투에 트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트리 그림이 심플하니 귀엽네요.^^

꽤 튼튼해 보이는 종이 패키지.

케이크는 꽤나 튼튼해 보이는 종이 패키지에 들어있어요.

고급지네요. ㅎㅎ

패키지 디자인이 잘 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나이프 봉투가 같이 왔어요. ㅎㅎ

플라스틱 나이프와 초가 들어있는 봉투도 같이 왔네요.^^

플라스틱 나이프와 초 그리고 성냥이 들어있네요.^^

초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ㅎㅎㅎ

살짝 밀렸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잘 왔네요. ㅎㅎ

패키지를 열어볼까요?^^ 이동 중 살짝 밀린 거 같지만 그래도 본모습을 유지하며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반응형

Banana Cake. 바나나 케이크.

Banana Cake. 바난 케이크입니다. 조선델리의 시그니처 케이크로 생 바나나가 들어간 시트에 바나나 크림으로 만들어진 케이크라고 하네요. ㅎㅎ 테두리에는 원형 화이트 초콜릿들이 둘러져 있습니다. 바나나 단며늘 표현한 거 같아요. ㅎㅎ

크리스마스라 장식이 추가 되었습니다. ㅎㅎ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장식이 추가된 케이크입니다.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연주하는 눈사람 장식도 있고요. ㅎㅎ

연주하는 귀여운 눈사람도 보입니다. 이건 먹지는 못하더라고요. ㅎㅎㅎ

바나나 케이크라 바나나 장식도 있어요. ㅎㅎ

바나나 케이크라 중앙에 바나나 장식도 있습니다. 설탕 덩어리 같은데 엄청 달더라고요. ㅎㅎ

큼직하게 잘라 봤습니다.^^

맛을 조기 위해 큼직하게 잘라 봤습니다.^^

층층에 쌓인 바나나가 보이시나요?^^

단면에 층층이 쌓인 바나나가 보이시나요? ㅎㅎ 바나나에 바나나 크림에 뭔가 열량이 엄청날 것 같은 케이크입니다. ㅎㄷㄷ

정말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바나나가 있어 맛이 굉장히 독특하고 바나나향이 정말 입안에서 잘 퍼지네요.^^ 부드럽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 근데 먹다 보니 정말 많이 달아서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는 케이크입니다!^^

 

장점

· 고급진 포장.

· 달달하니 맛있고 바나나 들어있어 독특함.

 

단점

· 호텔 케이크라 높게 책정된 금액.

· 많이 달아서 많이 못 먹음. 

 

이상 서울 조선호텔 베이커리 Josun Deli. 조선델리 Banana Cake. 바나나 케이크 리뷰입니다!^^


Josun Deli

조선델리

 

영업시간

매일 7: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00 ~ 14:30


 

https://naver.me/GlV7r41h

 

웨스틴 조선 서울 조선델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1 · 블로그리뷰 33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