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오설록. 그린티 랑드샤] 초록빛 말차 프리미엄 샌딩 쿠키. 리뷰.

LaMo 2022. 12. 7. 00:30
300x250

OSULLOC. 오설록. Green Tea Langue de Chat. 그린티 랑드샤.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최근에 구매하게 된 OSULLOC. 오설록. Green Tea Langue de Chat. 그린티 랑드샤입니다. 예전에 오설록에 방문했을 때 음료와 나왔던 쿠키가 생각이 나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오설록 온라인몰에서 13,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ㅎㅎ

박스 앞면.

패키지 디자인이 심플하게 잘 되어 있어요. 크기는 18.6cm x 16.9cm x 3.3cm로 A4용지와 A5용지 중간 정도 크기입니다. 패키지가 잘되어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박스 뒷면.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빼곡하게 적어 놓았네요. ㅎㅎ

초록빛 말차의 깊은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샌딩 쿠키.

랑드샤는 프랑스어로 '고양이의 혀'라는 뜻입니다. 납작한 모양이 고양이의 혀를 닮아서 이렇게 불러진 거 같네요. ㅎㅎ 오설록 그린티 랑드샤는 오설록 제주 차밭에서 자란 말차로 만든 쿠키라고 하네요.^^

개봉씰이 있어요.^^

그럼 개봉씰을 뜯어 내부를 볼까요?^^

서랍처럼 꺼내줍니다. ㅎㅎ

서랍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패키지가 잘 만들어졌네요. ㅎㅎ

총 10개가 들어있네요.^^

음 13,000원인데 내용물은 10개..... ㅎㅎㅎ;;; 서랍의 테두리가 두껍네요. ㅎㅎ

개별 포장된 쿠키.

쿠키는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보관하기는 좋겠네요. ㅎㅎ

포장지 뒷면.

개별포장의 장점은 박스 안 쿠키들을 한 번에 다 먹지 않고 하나씩 꺼내 아껴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쿠키가 맛있으면 한 번에 다 먹고 싶은 욕망을 누르기 어렵겠죠?^^;;;

하나씩 꺼내 먹기 좋겠네요. ㅎㅎ

오설록 그린티 랑드샤... 쿠키 하나에 1,300원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진한 초록 빛의 쿠키.

포장지를 뜯으면 진한 초록색의 쿠키가 나옵니다.^^

한 입 크기 정도입니다. ㅎㅎ

쿠키가 얇습니다. 꼭 쿠크다스 같아요. ㅎㅎ 얇아서 그런지 살짝 힘만 줘도 깨집니다. ㅎㅎ 조심조심.

맛있네요!^^

맛은 좋습니다. ㅎㅎ 녹차 맛이 나는 부드러운 쿠크다스 먹는 느낌입니다. ㅎㅎ 금액이 조금 비싼 게 아쉽지만 맛있어요. 선물용으로 좋은 거 같습니다.^^

 

장점

· 맛있음.

· 선물용으로 좋음.

 

단점

· 양이 적음.

· 금액이 비싼 편.

 

이상 OSULLOC. 오설록. Green Tea langue de Chat. 그린티 랑드샤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