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WINE WORKS. 와인 웍스] 더현대서울 지하 식품관. 깔끔한 레스토랑. 리뷰.

LaMo 2022. 12. 5. 21:54
300x250

WINE WORKS. 와인 웍스 더현대서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WINE WORKS. 와인 웍스 레스토랑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평일 늦은 점심시간에 더현대서울에 갔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 조금 늦게 갔는데도 더현대서울에 사람들이 정말 북적였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5층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장식 때문인 거 같아요. 5, 6층에 위치한 식당가는 웨이팅이 많아서 포기하고 지하 식품관으로 내려왔습니다. 지하 식품관도 사람들이 많기는 마찬가지였는데요. 다행히 와인 웍스에 대기팀이 많지 않아 대기를 걸어 놓았어요. 저희 앞에 3팀이 있었는데 대략 20분 정도 기다린 거 같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지하 2층 매장들을 구경했네요. ㅎㅎ


WINE WORKS

와인 웍스 더현대서울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휴일 백화점과 동일


와인 바가 있네요.^^

와인 웍스는 와인을 판매하는 곳과 바 그리고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요즘 술을 거의 안 먹기에 와인 구경은 패스. ㅎㅎ 구경하면 왠지 사야 할 거 같은 중압감이 들더라고요. 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ㅎㅎ

와인 웍스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삼성 무역센터점, 목동점에서도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이전에 압구정점과 무역센터점을 방문했었는데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해서 눈길을 끌었던 곳인데요. 이곳 더현대서울점도 굉장히 잘 되어있네요.^^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잘 못 찍었지만 다양한 형태의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기명단을 걸어줍니다.

대기명단을 입력하는 장치과 메뉴입니다. 요즘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알림을 주네요. 링크로 대기 순서와 취소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하네요. ㅎㅎ

기본 세팅.

저희 차례가 되어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본 세팅은 간단합니다. 식품관에 위치해서 그런지 전반적인 조도가 살짝 높은 편입니다. 조도가 살짝 낮으면 분위기가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ㅎㅎ 

시그니처 페어링, 브런치, 샐러드 메뉴.

그럼 메뉴를 한 번 볼까요?^^ 처음에는 시그니처 페어링, 브런치, 샐러드 메뉴입니다.

단품 메뉴.

다음장은 단품 메뉴들.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메인 메뉴.

다음은 메인 메뉴입니다. 저희는 해산물 토마토 뚝배기 파스타(26,000원)와 관자 게살 보리 리조토(28,000원)를 주문하였어요.^^

반응형

관자 게살 보리 리조또. 28,000원.

관자 게살 보리 리조토(28,000원)가 먼저 나왔습니다. 요리가 깔끔해 보이네요.^^

관자가 맛있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관자도 맛있었어요. ㅎㅎ 영덕 게살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ㅎㅎ

해산물 토마토 뚝배기 파스타. 26,000원.

다음은 해산물 토마토 뚝배기 파스타(26,000원)가 나왔습니다.^^ 정말로 뚝배기에 나오네요. ㅎㅎ 5시간 이상 끓인 토마토소스로 맛을 냈다고 합니다.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입니다. 해산물 양은 적당하고 파스타 면 양이 살짝 아쉬운 거 같아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음식이 빨리 식는 아쉬움이 좀 있지만 맛은 있습니다. ㅎㅎ

진짜 뚝배기에 나오네요. ㅎㅎ

장점

· 깔끔한 인테리어.

·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

 

단점

· 지하 식품관에 위치하여 소음이 좀 있는 편.

· 금액이 살짝 높은 편.

 

이상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WINE WORKS. 와인 웍스 리뷰입니다!^^


WINE WORKS

와인 웍스 더현대서울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휴일 백화점과 동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