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EAN BROTHERS. 빈브라더스 합정점] 인더스트리얼 분위기. 카페. 리뷰.

LaMo 2022. 12. 11. 18:25
300x250

BEAN BROTHERS. 빈브라더스 합정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카페 BEAN BROTHERS. 빈브라더스 합정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지인들과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어요. 빈브라더스 합정점은 합정역과 상수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고 마포 새빛 문화숲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테이크 아웃하여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ㅎㅎ 조금 이른 점심을 먹어서 일찍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전 시간대라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산했습니다. 


BEAN BROTHERS

빈브라더스 합정점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빈브라더스 합정점 외부 모습.

빈브라더스 외부의 모습입니다. 큰 창과 큰 문이 있어요. 건물 용도가 창고 혹은 공장이 아녔을까 싶네요. 측면에는 주차가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이라 몇 대 없습니다. ㅎㅎ

오래된 공장이나 창고같은 빈티지한 분위기 입니다.^^

외관부터 인더스트리얼하며 빈티지한 분위기가 납니다.^^

BEAN BROTHERS.

간판은 그렇게 크지 않게 되어있어요. 빛에 바랜 외부 패널 색상이 이국적입니다. 꼭 남미에 와있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카운터.

큰 문을 통해 들어가면 카운터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층고가 높은 편이어서 좋습니다.

큰 창이 있는 1층 공간.

오전 시간대라 아직 방문객이 몇 명 없어요. 조용하니 좋네요. ㅎㅎ 1층 메인 공간에 있는 큰 창을 통해 빛이 들어옵니다.^^

메자닌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층고가 높다 보니 메자닌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메자닌 층은 건물 구조물 때문에 머리를 조심해야겠네요. ㅎㅎ

아래는 사무실 공간인 거 같습니다.

빨간색의 천정과 검은색의 구조, 시멘트 벽돌, 다크 그레이 색상의 금속 집기들이 빈티지한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원두들.

공간 중앙에는 커피 관련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빈브라더스에서 로스팅하는 원두들이 판매되고 있네요. 종류가 다양하며 각 원두에 대한 설명 카드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캡슐과 콜드 브루.

옆 매대에서는 캡슐과 콜드 브루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드립백.^^

그리고 드립백들 종류가 다양하네요.^^ 각자의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겠어요. ㅎㅎ 빈브라더스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커피머신.

카운터에는 주문과 음료 준비가 이루어집니다.

디저트 쇼케이스.

카운터 왼쪽에는 디저트도 판매되고 있어요.^^

반응형

커피 메뉴.^^

커피 메뉴입니다. 종류가 다양하여 어느 것을 고를지 모르겠네요. 그럴 때는 추천받거나 그냥 아메리카노로... ㅎㅎㅎ

음료와 원두를 골라줍니다.^^

에스프레소 메뉴 내 커피를 고르면 원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3가지 원두 중에서 고를 수 있었어요. 원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케익이 맛있어 보이네요.^^

디저트 메뉴도 구경을 해 줍니다. 케익들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이른 점심을 먹고 왔고 테이크아웃을 할 거기에 패스!

슈톨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슈톨렌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카운터 뒤쪽에도 좌석이 있어요. ㅎㅎ

주문을 하고 카운터를 구경하다 보니 카운터 뒤쪽 공간도 눈에 들어옵니다. 카운터 뒤면에도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ㅎㅎ

빈티지 한 긴 조명.

음료를 기다리면 공간을 구경해 줍니다. 천정에 있는 빈티지한 긴 조명들.^^

공장이나 창고에 있을법한 조명. ㅎㅎ

공장이나 창고에 있을법한 대형 조명. ㅎㅎ

가구를 제작한 거 같은데 굉장히 무겁네요. ㅎㅎ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잠시 앉아봅니다. 의자를 공간 컨셉에 맞게 제작한 것 같네요. 귀엽긴 한데 무게가.. ㅎㅎㅎ 생각보다 상당히 무겁습니다. ㅎㅎ 다행히 불편하지는 않네요. ㅎㅎ

회색톤의 종이 컵들.

음료가 받아지기를 기다리는 종이컵들. 회색톤의 조합이 귀엽습니다.^^

테이크 아웃을 했습니다.^^

음료가 나와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양은 많지는 않습니다. ㅎㅎ 블랙수투라는 원두인데 향이 좋았어요. 원두가 다양하다 보니 다음에는 다른 원두도 체험해 봐야겠네요. ㅎㅎ

BEAN BROHTERS.

장점

· 넓은 공간.

·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원두.

· 친절함.

 

단점

· 어두움.

· 메인 공간 의자가 무거움.

 

이상 합정역과 상수역 인근에 위치한 BEAN BROTHERS. 빈브라더스 합정점 리뷰입니다!^^


BEAN BROTHERS

빈브라더스 합정점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