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DEUS CAFE. 데우스 카페 홍대점]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힙한 카페. 리뷰.

LaMo 2022. 12. 31. 13:38
300x250

DEUS CAFE. 데우스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와 상수 인근에 위치한 힙한 카페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바이크와 서핑 커스텀 샵인 DEUS EX MACHINA. 데우스 엑스 마키나가 운영하는 카페 DEUS CAFE. 데우스 카페 포스팅해 봅니다!^^ 공간이 멋지고 커피와 베이커리가 괜찮다고 해서 지인들과 점심 식사 후 방문하게 되었어요. 비록 식사 직후라 디저트류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공간도 구경할 겸 겸사겸사 방문하였습니다.^^


DEUS CAFE

데우스 카페 홍대점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데우스 엑스 마키나 매장 뒷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데우스 카페는 홍대 DEUS EX MACHINA. 데우스 엑스 마키나 매장 뒷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데우스 카페 전면.^^

주차장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서 출입을 합니다. ㅎㅎ

전면부터 새련되고 트랜디해 보이네요. ㅎㅎ

카페 건물 전면부터 세련되고 트렌디함이 보입니다. ㅎㅎ

DEUS EX MACHINA.

'DEUS EX MACHINA. The FOUNDRY of FORTUITY'. 네온사인 문구가 힙하네요. ㅎㅎ

생각보다 깊은 공간이네요.^^

내부 공간이 생각보다 길어요. 물론 광각으로 촬영한 것도 있지만 생각보다 내부 공간이 큽니다. ㅎㅎ

카운터 부분. 벽면에 레터링이 재미있습니다. ㅎㅎ

카운터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카운터 뒷 벽면 레터링이 멋집니다.^^ DEUS EX MACHINA가 적혀있어요. 약간 숨은 글자 찾기 같습니다. ㅎㅎ 멋지게 잘 만들어 놨네요. ㅎㅎ

베이커리 키친도 보입니다.

카운터 반대쪽에는 베이커리 키친도 보입니다. 여기서 판매하는 빵들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못 먹어봤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보려고요.^^

현대 작품같은 모양의 바 테이블.

카운터 앞에 설치된 바 테이블입니다. 걸터앉거나 서서 마실 수 있는 곳이에요. 조명 때문인지 재질 때문인지 현대 설지 작품 같기도 합니다. ㅎㅎ 재미있네요.^^

가구들 디자인이 재미있어요.

키친 앞에 있는 테이블 디자인도 멋집니다.^^

중앙에 있는 베이커리 매대.

공간 중간에는 디저트 류가 진열되어 있어요. 전반적으로 공간을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빵들이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콜드브루와 맥주.

카운터 쇼케이스에는 콜드브루와 맥주가 판매되고 있어요.^^

주문을 해 볼까요?^^

저와 일행들은 방문 전 식사를 하고 왔기에 간단하게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음료와 커피가 있었지만 부문은 아메리카노(5,500원)로.^^

2층 거울 계단.^^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 벽면이 거울로 되어있어 시각적으로 재미있습니다. ㅎㅎ 정신이 없을 수 있으니 안 넘어지게 조심!

다양한 액자들이 걸려있는 2층 벽면.

거울 벽면 계단으로 올라오면 액자 벽면이 나옵니다. 다양한 액자들이 걸려있는데요. 다 바이크와 서핑 관련된 액자들이네요. ㅎㅎ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2층에는 다양한 액자만큼 다양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둥그런 단체석도 있고...

가구 디자인들이 멋집니다.^^

디자인이 멋진 의자와 테이블 좌석도 있어요.^^

테이블 위 조명도 재미있네요.

테이블 위 중앙에 설치된 조명이 멋지네요. ㅎㅎ

긴 테이블도 있어요.

중앙에는 긴 테이블도 있습니다.

창가쪽 바 테이블.

창가 쪽에는 바 테이블 형식의 좌석도 있어요. 공간 내 가구 디자인들의 재료와 색상이 다 다른데도 이질감이 없습니다. 가구 디자인 구성을 잘한 거 같네요. ㅎㅎ

멋진 벽화도 있고.

바이크 헬멧 벽화. 러프한 느낌이 좋습니다. ㅎㅎ

구성이 재미있습니다.

구성이 재미있는 카페 공간인 거 같네요.^^

거울벽면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가장 눈에 띄는 곳은 거울로 된 박스인데요. 거울이 공간을 더 크게 만들어 주는 장점도 있고 박스의 용도를 감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ㅎㅎ 거울 박스는 화장실로 사용되고 있어요.^^

손잡이 아이디어가 너무 유쾌합니다.^^

화장실 손잡이 아이디어가 너무 유쾌합니다. 보통 유리나 거울 운반할 때 사용하는 압착기인데 이걸 손잡이로 활용했네요. ㅎㅎ 사진은 안 찍었지만 화장실 내부도 잘해놨더라고요.^^

물 통이 멋집니다.

반응형

자리에 앉아 음료를 기다립니다.^^

공간과 가구 구경을 하고 자리에 앉아 음료를 기다립니다. 평일 오후 시간대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음료 제조 시간은 생각보다 오래 걸린 거 같아요. 약간 '어 왜 아직 안 나오지? 실수로 주문이 누락되었나?'라고 생각이 들 정도? ㅎㅎ

아메리카노. 5,500원.

마침내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아메리카노(5,500원)를 마셔줍니다. 산미가 강하지 않고 적당했던 거 같아요.^^

재미잇는 공간이네요.^^

장점

· 힙한 분위기의 카페.

· 넓은 공간과 다양한 좌석.

 

단점

· 공간이 넓어 겨울에는 약간 추울 수 있음.

· 방문 시 음료 제조 시간이 좀 길었음.

 

이상 홍대에 위치한 데우스엑스마키나의 DEUS CAFE. 데우스 카페 홍대점 리뷰입니다!^^


DEUS CAFE

데우스 카페 홍대점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