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SMALL COFFEE. 스몰커피] 망원동. 작은 카페. 리뷰.

LaMo 2022. 12. 25. 21:28
300x250

SMALL COFFEE. 스몰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에 위치한 작은 카페 SMALL COFFEE. 스몰커피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스몰커피는 망리단길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 6호선 망원역에서 도보로 10분, 합정역에서 12분 정도 되는 곳에 자리 잡고 있어요. 근처에 일이 있어 왔다가 점심식사 후 지인들과 방문했습니다.


SMALL COFFEE

스몰 커피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2:00 ~ 21:30

일요일 정기휴무


작고 아담한 크기의 카페.

스몰커피는 작은 동네 카페 크기입니다. 공간의 1/3 이상이 카운터로 차지하고 있지만 20명 내외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옷걸이와 원두들.

원두도 판매하고 있으며 카페에는 다양한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유명 디자인 가구와 제품들이 보이네요.^^ 이케아도 보이고요. ㅎㅎ 다양한 소품들이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5분 빠른 시계. ㅎㅎ

인테리어는 심플합니다. 벽면의 진한톤의 목재 마감이 차분함을 더해줍니다.

카운터.

카운터는 좀 복잡합니다. ㅎㅎ 코너에 메뉴판이 있어 음료를 주문할 수 있어요. 한쪽 공간에는 턴테이블과 스피커가 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LP판들이 있는 수납장도 있었어요. 사장님이 음악을 좋아하시나 봅니다. ㅎㅎ 카페에 흘러나오는 음악은 턴테이블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었지만 분위기가 좋은 음악들이었어요.^^

메뉴.

그럼 메뉴를 한번 볼까요?^^ 저는 시즌 메뉴인 크리스마스 라테(5,5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어떤 특색이 있을지 궁금해서요. 원래 라테는 잘 안 먹지만 이날은 크리스마스 라테로. ㅎㅎ

약과가 있네요.^^

약과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저희는 점심을 먹고 왔기에 디저트는 패스~

화분이 아슬아슬.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습니다. ㅎㅎ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빌.

천장에는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의 삼색 모빌도 있어요.

푸딩 같은 벽등.

공간이 크지 않은데 다양한 조명기기가 있습니다.^^ 위 사진 속 조명은 꼭 푸딩 모양 같네요. ㅎㅎ

빈티지 시계와 LP판.

금색의 민티지 시계가 이상적입니다. 어렸을 때 시계방들이 생각나네요. ㅎㅎ 요즘은 많이 없어졌지만 을지로 같은 곳 가면 아직 있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크리스마스 라테. 5,500원.

주문한 크리스마스 라테(5,500원)가 나왔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알록달록하네요. 크림 위에 뿌려진 사탕가루가 재미있습니다.

컬러풀합니다. ㅎㅎ

커피는 산미가 좀 있어요. 천천히 마시며 크림 위의 사탕가루를 먹기 어렵기에 사탕가루를 먹으려면 재빨리 마셔야 합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전후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메뉴인 거 같습니다.^^

SMALL COFFEE. 스몰커피.

장점

· 작고 아담한 카페를 좋아한다면 추천.

·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라테.

· 분위기 좋은 음악.

 

단점

· 방문했던 오후 1시 정도에는 햇빛이 강해 창가자리는 눈이 부심.

 

이상 망원동에 위치한 작은 카페 SMALL COFFEE. 스몰커피 리뷰입니다!^^


SMALL COFFEE

스몰 커피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2:00 ~ 21:30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