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수유갈비 산성골] 수유역 인근 진짜 돼지갈비. 리뷰.

LaMo 2022. 12. 4. 09:30
300x250
수유갈비 산성골.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북구 수유역 인근에 위치한 돼지갈비 집 수유갈비 산성골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진짜 수제 돼지갈비, 뼈를 붙이지 않은 '진짜 돼지갈비'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는 돼지갈비 집인데요. 돼지갈비뼈 3, 4, 5번만 사용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진짜 돼지갈비 맛이 어떨지 '진짜' 궁금합니다. ㅎㅎ 이 음식점의 장점 중 하나는 우리가 직접 굽지 않고 주문하면 구이실에서 구워져서 나와 고기를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저와 같은 고기 굽기 귀차니스트들에게는 딱 좋은 곳 같습니다. ㅎㅎ


수유갈비 산성골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라스트 오더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단체석이 많습니다.

규모가 큰 편입니다. 단체 손님들을 위한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구이실이 있습니다.^^

쇼케이스 냉장고 뒤에 구이실이 보입니다. 주문을 하면 저곳에서 고기가 구워져서 나옵니다. 요즘 고깃집들 보면 구워져서 나오는 곳이 많이 생긴 거 같아요. 저같이 고기 잘 못 굽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장소입니다. ㅎㅎ

'진짜 갈비로! 진짜 돼지갈비를 만드는 집!'

'진짜 갈비로! 진짜 돼지갈비를 만드는 집!' 그 '진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반찬은 셀프로~

기본 반찬은 세팅이 됩니다. 추가로 원하는 반찬은 셀프 반찬대에서 가져가면 되네요.

돼지갈비 메뉴.

저희는 우선 양념 돼지갈비(1인분 300g 당 17,000원)를 주문하였어요.^^

한우 메뉴.

돼지고기를 먹으러 왔기에 한우는 패스~ 그래도 메뉴를 한 번 봐줍니다. ㅎㅎ

식사메뉴.

식사메뉴도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갈비탕을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다음 기회에 오게 되면 한 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기본 반찬들.

주문을 하면 반찬들이 세팅됩니다.^^

양파채.
깻잎과 상추.

셀프 반찬 매대가 있으니 필요하면 더 가져올 수 있어요.^^

두부김치.
샐러드.

다양한 반찬들이 준비가 되네요.

반응형
숯불이 올려집니다.^^

테이블 가운데에 숯불 화로가 설치됩니다. 돼지갈비가 다 구워져서 나오지만 고기가 식는 걸 방지하기 위해 화로가 설치되네요.^^ 날씨도 추워졌는데 따뜻하니 좋습니다. ㅎㅎ

기본 찌개.

기본 찌게도 나옵니다.^^

고기가 다 구워져서 나옵니다.^^

구이실에서 구워진 고기가 나왔습니다. 행도 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그릴 중간에 고기를 올려놓으면 숯불 때문에 탈 수 있기 때문에 가장자리에 고기들이 올려집니다.^^

살짝만 더 구워주면 되요.^^

가장자리에서 살짝만 더 구워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구우면 양념 고기는 항상 탔는데 여기는 직접 구워서 나오니 정말 편합니다. ㅎㅎ

맛있습니다!^^

고기가 맛있네요.^^ 양념 맛도 좋은 거 같습니다. 이렇게 안 탄 양념 고기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거 같네요. ㅎㅎ

별도로 주문한 찌개.

추가로 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금액은 기억이... ㅎㅎ 사실 전 고기만 먹느라 찌개에는 손도 못 대봤네요. ㅎㅎ

장점
· 미리 구워져서 나와서 편함.
· 맛있음.

단점
· 맛있지만 자극적임.

이상 수유역 인근에 위치한 숯불 양념 돼지갈비 집 수유갈비 산성골 리뷰입니다!^^


수유갈비 산성골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라스트 오더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