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미국양반통닭]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통닭집 배달. 리뷰.

LaMo 2022. 12. 3. 18:05
300x250
미국양반통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 경리단길 인근에 위치한 로티세리 통닭집 미국양반통닭 배달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지인으로부터 맛이 괜찮다는 얘기를 듣고 주문해 보았습니다. 배달하고 픽업 위주 매장이며 매장 내 수용 인원은 10명 안팎인 거 같네요.^^ 저희는 쿠팡 이츠를 이용하여 배달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미국양반통닭

영업시간
월, 화, 목요일 17:00 ~ 21:00
금, 토요일 17:00 ~ 22:00
일요일 17:00 ~ 20:00
수요일 휴무


살찐 미국양반. 28,000원.

주문해서 먹은 지 좀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메뉴 구성을 어떻게 주문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우선 2인이 먹을 용으로 살찐 미국양반(28,000원)과 추가로 소스를 주문한 거 같습니다.^^;;;;

하얀 박스에 포장이 되어 왔어요.

하얀 박스에 내용물이 가득 들어있는 채로 배달되었습니다. 배달 봉지에서 꺼내기 전부터 로티세리 통닭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냄새부터가 맛있네요. 얼른 열어봐야겠습니다!^^

박스에 구성물이 꽉 차있습니다.

박스는 다양한 구성품들로 채워져 있네요. 서비스로 매시트 스위트 포테이토를 작은 용기에 담아 주셨네요. 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다른 구성품들을 빼내고 통닭과 로스트 베지의 모습을 봐줍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미국식 로스트 통닭 1.3kg.

잘 구워진 거 같습니다. ㅎㅎ 냄새가 정말 좋았어요.^^ 통닭은 1.3kg이라 둘이 먹기에 괜찮은 양인 거 같습니다.

피타빵.

메뉴에 포함된 피타빵 2개가 먹기 좋게 반으로 컷팅되어 준비되어 왔어요. 통닭을 피타빵으로 싸서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피타빵만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피타빵을 추가로 더 주문해야 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뜯어먹는 재미가 있네요.

할라피뇨 당근과 마늘 소스.

다음은 메뉴에 포함된 할라피뇨와 당근 그리고 마늘 소스입니다. 통닭을 마늘소스에 찍어먹으면 굉장히 맛있어요.^^

다른 메뉴와 추가 소스들.^^

서비스로 온 매시트 스위트 포테이토, 브로콜리 파스타 샐러드 그리고 추가한 수제 랜치 소스(2,000원)와 Seasonal hot Sauce(2,000원)입니다.

반응형
레몬즙을 곁들여 줍니다.

자 메뉴 구성도 보았으니 이제 슬슬 먹어볼까요?^^ 먼저 레몬을 통닭에 짜주며 의식을 치릅니다. ㅎㅎ

맛있어요.^^

그리고는 제일 먼저 다리를 딱! 손에 기름이 묻어서 이 이후에는 사진을 거의 못 찍었는데요.^^;;;; 정말 맛있고 육즙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이렇게 부드러운 통닭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 같이 나온 로스트 베지도 맛있어요!^^

육즙이 뛰어나네요. ㅎㅎ

장점
· 맛있고 부드럽고 육즙이 뛰어난 통닭.
· 다양한 소스 추가 가능.

단점
· 배달은 인근 지역 내에서만 가능.

이상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미국양반통닭살찐 미국양반 세트 배달음식 리뷰입니다!!^^


미국양반통닭

영업시간
월, 화, 목요일 17:00 ~ 21:00
금, 토요일 17:00 ~ 22:00
일요일 17:00 ~ 20:00
수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