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Ronnefeldt. 로네펠트 광화문점] 주말에 조용한 티하우스. 리뷰.

LaMo 2022. 10. 6. 18:33
300x250

Ronnefeldt. 로네펠트 광화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Ronnefeldt. 로네펠트 광화문점 포스팅해 봅니다.^^ 광화문 광장이 새로 바뀌고 나서 한 번도 구경을 못해서 이번 주말에 찾아갔는데요. 구경 후 잠시 쉬기 위해 카페를 찾아다녔지만 광화문이라 그런지 카페에 빈자리가 많지 않았어요.^^;; 그러다 예전에 로네펠트 티하우스 광화문점이 조용했던 기억이 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ㅎㅎ


Ronnefeldt

로네펠트 광화문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7:30 ~ 20:30

주말 10:30 ~ 18:00


콘코디언빌딩 1층 로비에 위치하고 있어요.^^

로네펠트 광화문점은 콘코디언빌딩 1층 로비에 자리 잡고 있어요.^^ 큰 업무공간 1층 로비라 그런지 천장이 높고 창도 커서 공간이 쾌적하고 시원합니다.^^

반대쪽엔 Table B와 FourB가 위치하고 있어요.^^

로비 반대편에는 Table B와 FourB가 자리 잡고 있네요. FourB의 경우 거의 만석이었고 Table B는 자리가 있었지만 너무 로비 중앙에 위치한 느낌이라 저희는 로네펠트로 가게 되었네요. ㅎㅎ

조용합니다.^^

도착하니 좀 전까지 있던 그룹이 나가서 조용합니다.^^ 좋네요. ㅎㅎ 아무래도 티하우스라 다른 카페보다 사람이 적은 거 같습니다. 아직 차 문화가 보편화되지 않아서 그렇지 않나 싶어요. 사실 저도 차를 거의 안 마시고 여기에서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ㅎㅎㅎ;;;; 다음 기회에 시도해 봐야겠네요. ㅎㅎ 우선 더우니 시원한 아메리카노로...^^

반대쪽에 비해 사람이 적어서 좋아요. ㅎㅎ

다양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의자 디자인이 독특하네요. ㅎㅎ

밖을 바라보는 바 테이블도 좋네요.^^

창 밖을 바라보는 자리도 좋아 보입니다.^^ 

저희는 중앙 테이블에 자리 잡았네요.^^

저희는 주문을 하고 중앙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반응형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티.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조용하니 얘기하기 좋았습니다. ㅎㅎ

천장이 높아 공간이 시원합니다.

천장이 높아서 쾌적하고 건물 뒤편 창박으로 보이는 조경도 좋네요.^^

밖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장점

· 주말 광화문에서 접할 수 있는 조용한 티하우스.

· 다양한 차 메뉴.

 

단점

· 티하우스라 커피는 살짝 아쉬울 수 있음.

 

이상 광화문에 위치한 조용한 티하우스 Ronnefeldt. 로네펠트 광화문점 리뷰입니다!^^


Ronnefeldt

로네펠트 광화문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7:30 ~ 20:30

주말 10:30 ~ 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