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GOURMET ODD. 고메오드] 경의선 숲길. 와인바. 리뷰.

LaMo 2022. 10. 5. 22:55
300x250

GOURMET ODD. 고메오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방문한 경의선 숲길 옆 와인바/다이닝 펍 GOURMET ODD. 고메오드 방문기 포스팅해 봅니다!^^ 경의선 숲길 산책할 때마다 궁금했는데 기회가 되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녁에 방문했는데 미리 예약하는 것을 권장드려요! 저는 방문 당일 오후 중 예약을 했는데... 예약했을 때 한 자리만 남았어서 겨우 예약할 수 있었어요. ㅎㅎ 다른 리뷰를 보니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많이들 찾아오는 거 같더라고요.^^


GOURMET ODD

고메오드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고메오드 건물 전면.

고메오드는 경의선 숲길 바로 옆에 위해요. 산책로에서 바로 출입이 가능하네요. 건물은 한옥과 현대 건물이 공존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ODD가 꼭 달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ㅎㅎ

Gourmet는 미식가라 뜻이고 odd는 이상하다는 형용사인데 이상한 미식가를 이상하게 표현하려고 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재미있습니다. 고메오드의 의미를 아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ODD 로고가 꼭 달이 가려지는 모습 같기도 하고 음식 재료가 썰리는 모습 같기도 하네요. ㅎㅎ

한옥으로된 입구.

건물 옆으로 한옥으로 된 입구가 있어요. 한옥과 현대건물의 조화가 재미있네요. ㅎㅎ

입간판 정보.

고메오드는 애완견 금지, 금연 그리고 노 키즈존입니다~

내부는 한옥을 리노베이션했네요.^^

한옥을 리노베이션 한 내부입니다. 분위기가 은은하니 좋습니다.^^

주방과 바테이블.^^

오픈 주방이며 바 테이블이 주방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 테이블은 약간 불편해 보이긴 하지만 분위기는 좋아 보입니다. ㅎㅎ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멋진 디자인 조명과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한옥과 현대 디자인의 조화가 좋습니다.^^ 

베르너 팬톤 팬던트 조명.

반응형

기본 세팅.

예약한 테이블에 가니 기본 세팅이 되어 있네요.^^

99.9% 젤.

소독 물티슈 아니 소독 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젤이 준비도니 레스토랑은 처음이네요. ㅎㅎ 메뉴판은 따로 없고 QR코드를 찍으면 핸드폰으로 메뉴를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시즌마다 메뉴가 바뀌고 시세가 변동이 많아서 이런 방법을 사용하지 않나 싶네요.^^ 저희는 부라타(21,000원), 투뿔 한우 화이트 라구(26,000원), 바베큐 폭립(45,000원) 그리고 하우스 레드와인 2잔을 주문했어요. 와인바여서 1인 1주류 주문은 필수입니다.^^

부라타(21,000원)

처음으로 나온 부라타(21000원)입니다. 그래놀라, 절인 라디치오, 브라운 치즈, 레몬오일이 들어간 메뉴입니다. 절인 라디치오 맛이 독특하네요. ㅎㅎ

라디치오 아래에 있는 부라타. ㅎㅎ

치즈 맛은 기대했던 맛이 아니라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놀라와 같이 먹는 맛은 좋았어요.^^

투뿔한우 화이트 라구(26,000원)

다음은 투뿔 한우 화이트 라구(26,000원)입니다. 생면, 1++ 한우로 끓인 라구 소스, 트러플 페이스트, 마스카포네 치즈로 만들어졌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향부터가 맛있는 향이 납니다. ㅎㅎ

오~ 정말 맛있어요!!^^

이 메뉴는 정말 맛있었어요. 방문하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바베큐 폭립(45,000원)

다음은 바베큐 폭립(45,000원)입니다. 고메오드에서 만드는 고추장 베이스의 바베큐 소스와 베니하루카 품종의 꿀 고구마가 들어있는 폭립이에요. 이 메뉴도 정말 맛있고 매콤함이 중독성이 있는 메뉴입니다.^^ 이렇게 맛있으니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네요. ㅎㅎ

먹기가 살짝 불편하지만 정말 맛있네요!^^

고메오드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식사 후에 경의선 숲길을 산책할 수 있어서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 곳 같아요.^^ 추천할만합니다. ㅎㅎ

 

장점

· 경의선 숲길 옆에 위치해 데이트 코스로 좋음.

· 음식이 맛있음.

 

단점

· 사람이 많아 예약 필수.

· 가격이 높은 편.

 

이상 경의선 숲길에 위치한 와인바 GOURMET ODD. 고메오드 리뷰입니다!^^


GOURMET ODD

고메오드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