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IMETEC. 이메텍. 1인용 전기요] 겨울철. 따뜻한. 전기요. IMO-667. 리뷰.

LaMo 2021. 11. 3. 10:45
300x250

IMETEC 이메텍. UNDERBLANKET 전기요. IMO-667.

안녕하세요~ 벌써 11월. 한해의 연말이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지난달 10월에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이 추위를 극복하기 위해 재빨리 전기요를 꺼냈습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전기요를 한번 소개드립니다!^^  IMETEC 이메텍 PREMIUM HEATED UNDERBLANKET 1인용 전기요 IMO-667 작년에 구매를 하여서 사용한 지 1년이 다되어가는 거 같아요. 2인 용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더블 침대는 2인용을 구매해도 될 것 같네요.^^ 아래 사진도 작년 언박싱 할 때 찍은 사진입니다. 진작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귀차니즘이... ㅎㅎ 아직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며 금액은 할인가로 대략 8-9만 원 선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요즘 광고를 보면 온수패드가 많이 나와 관심이 많이 가더라고요. 전자파도 전기요보다 덜 할 테고 광고에 따르면 열 전도도 잘된다고 하니 눈여겨 계속 보았는데 온수패드는 가격이 꽤 나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물을 갈아줘야 한다는 다소 귀찮음이 있는 것 같아 아직은 지켜보고만 있습니다. (그냥 비싸서 안 사는 걸로....^^;;;)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1인용 전기요 패키지 박스.

이메텍은 늘 화목한 가족 중심적 이미지를 내세웁니다. ㅎㅎ 지난번 구매한 이메텍 전기이불도 굉장히 화목한 분위기의 사진이 박스에 딱!!! (이메텍 전기이불 리뷰는 포스팅 아래에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비닐포장된 전기요.

비닐로 포장이 된 전기요가 있습니다. 지그재그와 마름모 패턴의 그래픽이 눈에 띕니다.^^

구성품들~^^

구성품은 전기요, 사용 설명서 그리고 온도 조절기가 달린 전원이 있네요.^^ 

사용 설명서.

IMO-667 전기요의 장점은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세탁 시 미온수 손빨래를 권장하고 있으며 세탁기 사용 시 울세탁으로 하길 권장하네요. 물론 세탁 시에는 온도 조절기를 분리하여 세탁하여야 합니다!!^^

폭 77cm.

1인용 전기요의 크기를 한번 볼까요?^^ 제품 설명에는 80cmx150cm라고 적혀있으며 실제로 재보니 77 cmx149 cm 정도 됩니다. 

길이 149cm.

크기는 성인의 경우 머리를 제외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기에 적당한 사이즈 같네요.^^

전기요 윗면 재질.

전기요의 윗면은 순면 재질이며 라돈이 없다고 합니다.^^

전기요 아랫면 재질과 조절기 연결 부위.

전기요 아랫면은 엠보? 처리가 되어있어 어느 정도 미끄럼 방지를 해 주네요.^^

온도 조절기.

온도 조절은 1~5까지 총 5단계가 있으며 12시간 타이머 기능이 있어요.

반응형

침대 위에 설치했어요.^^

저는 침대 위에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침대에 들어가기 5분 전 정도에 먼저 틀어놓고 양치하고 들어갑니다. ㅎㅎ 1년 동안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좀 눈에 띄는데요. 우선 기존에 사용했던 전자파? 전기요에 비해 예열되는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고 생각 밖으로 5단계가 좀 약하다는 판단이 듭니다. 기존에 썼던 것은 최고 단계로 올리면 뜨겁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 제품의 경우 뜨겁다는 아니고 따뜻하다 정도인 것 같아요.ㅎㅎ 개인에 따라 느끼는 게 상이하겠지만 시간이 좀 많이 지나야 뜨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뜨거운 전기요를 찾으시면 타제품을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타제품들과 장점 중 하나는 전기 소모가 55W로 하루 6시간 사용하는 기준으로 한 달에  1,130원 정도(2021년 기준)라고 하니 그리 나쁘진 않은 것 같네요.^^ 추운 겨울 적당한 따뜻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장점

· 겨울철 필수템.

· 세탁 가능(울세탁).

· 하루 6시간 사용 기준 한 달 전기료 1,130원.

· 할인가 구매 시 (8-9만 원) 가성비 좋음. 

 

단점

· 생각보다 느린 예열 시간.

· 최고 단계 5단계가 생각보다 세지 않음.

 

이상 IMETEC 이메텍 PREMIUM HEATED UNDERBLANKET 1인용 전기요 IMO-667 리뷰입니다!^^

 

아래는 이메텍 전기이불 리뷰입니다! 확인해 보세요~^^

2020.12.21 - [가전&생활용품] - [IMETEC. 이메텍. 덮는 전기이불] 겨울철. 따뜻한. 온열 담요. GOK-670. 리뷰.

 

[IMETEC. 이메텍. 덮는 전기이불] 겨울철. 따뜻한. 온열 담요. GOK-670. 리뷰.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며칠 안 남았네요!^^ 다행히 겨울철 추위가 살짝 풀렸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집안은 아직 춥답니다. 후달달^^;;; 난방을 중간중간 틀기는 하지만 아파트가 오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