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IMETEC. 이메텍. 덮는 전기이불] 겨울철. 따뜻한. 온열 담요. GOK-670. 리뷰.

LaMo 2020. 12. 21. 11:06
300x250

IMETEC 이메텍. WRAPS 덮는 전기이불. GOK-670.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며칠 안 남았네요!^^ 다행히 겨울철 추위가 살짝 풀렸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집안은 아직 춥답니다. 후달달^^;;; 난방을 중간중간 틀기는 하지만 아파트가 오래돼서 그런지 그다지 큰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또 달 말에 내야 할 관리비를 생각하며 조심히 틀고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내기 위해 IMETEC 이메텍 WRAPS 덮는 전기이불 GOK-670을 구매했습니다.^^ 이불보다는 담요 용도로 사용하기에 온열 담요가 더 적합한 단어 같네요. ㅎㅎ 이메텍 사이트에 보면 GOK-669와 GOK-670이 2가지가 있는데 색상만 다르고 기능은 같습니다. GOK-669는 다크 그레이 GOK-670은 그레이로 저희는 밝은 GOK-670으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140cm x 180cm로 생각보다 넉넉하네요. 특히 이메텍 온열 담요의 장점 중 하나는 세탁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가끔 전기제품이 더러워지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은데 이 제품은 세탁이 가능하다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박스와 온열 담요.

박스를 열면 비닐 포장된 온열 담요와 설명서 그리고 온도 조절기가 부착된 전원코드가 있습니다.^^ 온열 담요가 은근히 묵직하네요. 제품 설명을 보니 3.5kg이나 나갑니다! ㅎㅎ

온도 조절기와 설명서.

온도 조절기 커넥터를 온열 담요 본체에 위치한 커넥터에 열결 하고 전원만 연결해 주면 설치는 끝납니다. 간단하죠?^^

본체 커넥터에 조절기 커넥터를 연결해 줍니다!^^

조절기 뒷면에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O'위치에서 'I' 위치로 바꿔주면 전원이 들어오네요.^^

전원 스위치는 조절기 뒷면에 있어요!^^

조절기를 한번 살펴볼까요? 검은색 원 안에 온도 디스플레이 '1~5', '급속' 그리고 타이머 디스플레이 '1h'와 9'h', 전원 표시가 있습니다. 버튼은 온도 조절과 타이머 조절이 가능하고 급속 히팅 버튼이 있네요.^^ 급속 기능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제품의 경우 매번 언제 따뜻해지나 기다리는 게 너무 힘들었거든요. ㅎㅎ

조절기와 급속 히팅 버튼.

이번에는 담요를 한번 살펴볼까요? 담요는 폴리에스터로 되어있습니다. 촉감이 굉장히 부드러워요!^^ 담요 자체도 열선 때문에 살짝 무게감이 있지만 생각보다 유연합니다. 그리고 이메텍 온열 담요의 최대 장점은 담요 본체를 세탁할 수 있다는 점이죠!^^ 조절기는 세탁 안되니 꼭 분리 후 세탁해야 합니다!^^;;;

폴리에스터 재질입니다!^^

벨벳 소재로 부드러운 데다 고급스럽기까지 합니다. ㅎㅎ 따뜻한 담요 안에 들어가면 나올 수가 없어요!!

소재 앞 뒷면.

담요 본체에는 아래와 같이 주의사항들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꼭 확인해야겠죠?^^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저희는 거실 소파에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실에 바닥 난방이 잘 안 들어오는 것 같고 창이 밖으로 나있다 보니 너무 춥거든요. TV 볼 때 추워서 집중이 안됐는데 이제는 따듯하게 봅니다. ㅎㅎ 담요가 두툼해서 좋긴 한데 얼굴까지 다 덮으면 좀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얼굴 피부가 약해서 저온 화상이 올 수 도 있지 않을까라는 제 뇌피셜입니다. 아이들이 사용할 때는 주의가 필요할 둣 합니다! ㅎㅎ

너무 따뜻해서 나가기가 싫습니다. ㅎㅎ

장점

· 급속 히팅으로 따뜻해지는 온열 담요.

· 140cm x 180cm로 작지 않은 사이즈.

· 세탁 가능한 온열 담요.

·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벨벳 소재.

 

단점

· 살짝 무게감이 있음.

· 한번 들어가면 못 나오는 파리지옥 아니 사람지옥 온열 담요.

· 장시간 사용 시 저온화상이 올 수 있음. (제 뇌피셜)

 

이상 IMETEC 이메텍 WRAPS 덮는 전기이불 GOK-670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