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TIME TIMER. 타임 타이머 MOD] 남은 시간이 한눈에 보이는 타이머. 리뷰.

LaMo 2020. 11. 25. 11:19
300x250

TIME TIMER. 타임 타이머 MOD.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집중력을 조금이나마 높일 수 있는 아이템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TIME TIMER사의 TIMER TIMER MOD 타임 타이머 MOD입니다.^^ 흔히 구글 타이머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구글에서 아이디어 회의 시 사용한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이라고 하네요.^^ 이 타이머의 장점은 남은 시간이 숫자가 아닌 빨간 영역 시각적으로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숫자 타이머보다 좀 더 직관적으로 남은 시간을 파악할 수 있어요. 제 가 갖고 있는 타임 타이머 MOD는 60분, 1시간 용 타이머입니다. TIME TIMER 사이트에 보면 다른 형태로 2시간짜리도 있는 것 같아요. 제 생각엔 60분이 시간의 기준이기도 하고 사람의 집중도가 보통 1시간 이상을 넘기 힘들어서 그런 거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람마다 집중도가 다르겠지만요.^^;;) 

 

타임 타이머 MOD 앞, 뒤, 측면.

저는 구매한 지 1-2년 정도 되어서 박스 패키지는 버리고 없네요.^^;; 건전지는 AA 건전지 1개가 들어갑니다. 작은 드라이버로 열어서 건전지를 널어줘야 해요. 타이머가 고무 재질의 커버에 둘러싸여 있어 어느 정도 충격은 흡수되는 것 같아요. 고무 커버를 벗겨서 사용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했을 당시만 해도 색상은 차콜 그레이, 스카이 블루, 라임 그린 3가지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타임 타이머 MOD 홈에디션이라고 색상이 몇 가지 더 추가돼서 나오네요. 심지어 시간을 알려주는 빨간색도 다른 파스텔 톤 색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뒤면 알람 소리 설정 스위치.

타임 타이머 MOD는 알람 소리를 끌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도서관이나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할 때 좋은 기능인 것 같아요.^^ 아래 영상을 첨부해 봅니다. 알람 소리는 딱 두 번만 나요.^^

 

6배속 영상입니다~^^

저는 작업을 할 때 주로 사용을 합니다. 아이디어 구상이나 글을 쓸 때 시간제한 없이 하다 보면 끝이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타임 타이머 MOD를 사용해서 정해진 시간 안에 일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물론 늘 그 시간 안에 맞춰서 되는 건 아니지만 꽤 도움을 받고 있어요.^^ 어떻게 보면 되게 단순해 보이는 알람시계가 이렇게 큰 효과를 주는 걸 보면 정말 좋은 아이디어 상품이라 생각됩니다. 디자인 자체가 직관적이어서 아이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장난감을 더 좋아하겠지만요. ㅎㅎ

 

중간 버튼을 돌려 시간을 정합니다.^^

1-2년 전 구매했을 당시 네이버에서 해외 직구 대행사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보니까 아마존에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네요. 금액은 36.95 USD로 원화로 4만 원이 조금 넘네요. (2020년 11월 25일 기준) 알람시계치곤 비싼 제품이지만 효과는 확실히 그 이상인 것 같습니다.^^

 

대각 방향에서 한 컷!

장점

·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시간의 효율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아이템.

· 어린이들도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

 

단점

· 아직 해외 직구 아이템.

· 금액이 비쌈.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이상 TIME TIMER사의 TIMER TIMER MOD 타임 타이머 MOD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