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스타벅스. 몰스킨. 2021 다이어리] 크리스마스 프리퀀시. feat. 미니포켓. 리뷰.

LaMo 2020. 11. 23. 19:17
300x250

 

STARBUCKS 스타벅스. MOLESKINE 몰스킨. 2021 다이어리

 

스타벅스 러버라면 연말에 꼭 해야 하는 게 있죠?^^ 바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리퀀시입니다! ㅎㅎ 오늘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리퀀시로 받은 스타벅스 몰스킨 2021 다이어리를 포스트 해 봅니다! 저희가 받은 건 ROUTINE DIARY 루틴 다이어리입니다. 와이프가 사용하려고 해요. 전 일정을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 적는걸 더 선호해서 패스~^^

 

 

비닐 포장 뜯기 전에 찰칵!^^

 

초록색 종이 포장에 'My Own Merry Story' '나만의 즐거운 이야기'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2021년이 벌써 즐거워진 기분입니다. ㅎㅎ 포장을 뜯고 나니 커버 디자인이 제대로 보이네요. 하얀색 바탕에 초록색 원이 있고 스트랩도 하얀색입니다. 초록색 원이 루돌프 사슴 코 같기도 하네요. ㅎㅎ 전부 하얀색이라 깔끔해서 좋습니다. 근데 때가 빨리 묻을 수 있겠네요.^^;; 그래도 심플해서 좋습니다.

 

 

비닐 포장 뜯고 찰칵!^^

 

MOLESKINE 몰스킨 제품으로 풀질은 걱정할 게 없을 것 같아요. 예전에 아이디어 노트로 몰스킨을 많이 사용했어요. 계속 사용하다 종이가 제 기준에 얇아 CLAIRE FONTAINE 클레르퐁텐 스케치북으로 바꿔 사용하고 있습니다. 몰스킨은 그림 그리기에 조금 얇은 것 같아요.^^;; 다이어리 곳곳 스타벅스 표시가 되어있네요! (그래 그래 스타벅스에서 준거 알고 있어~ 고마워^^)

 

 

스타벅스 표기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내부 종이는 약간 아이보리 계열 백색?입니다. 몰스킨은 주로 이 색상의 종이를 사용하네요. 내부는 2021년도 목표 리스트, 매일과 매주 실천해야 할 목록, 달력 등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1년 나의 목표와 매일 실천 목록 / 2021년 달력.

 

내부 페이지의 대부분은 다이어리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후반부에는 자유 노트 공간도 있네요.^^

 

 

다이어리와 자유 노트지 부분.

 

다이어리 맨 뒷장 포켓에는 쿠폰과 제품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CARRY'라고 적힌 종이가 쿠폰인데요. 총 3가지 쿠폰이 사용 가능합니다. 'THE ENERGY', 'THE GREEN', 'THE PASSION'. 3개의 주제로 3개의 쿠폰이 되어있어요.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리 안에 포함되어있는 쿠폰과 설명서.

 

아래 사진은 쿠폰 뒤면 3 주제의 쿠폰들입니다.^^ 각 쿠폰마다 주제에 맞게 조건이 달라요. 정말 재미있네요!^^

 

 

쿠폰은 총 3가지가 있네요!^^

 

다이어리와 같이 작은 종이봉투도 같이 받았습니다. STARBUCKS MINI POCKET 스타벅스 미니포켓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열어보니 카드지갑이 하나 나옵니다. 색상은 다이어리와 같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근데 카드가 한두 장만 들어가서 딱히 쓸 일이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미니포켓이 작은 봉투에 들어있어요!^^

 

미니포켓에 양면 접착테이프도 같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리뷰를 보니 핸드폰 케이스 뒤에 붙여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핸드폰에 걸리적거리는 게 싫어서 패스~^^

 

 

신용카든 한두 장 정도 들어갈 공간입니다!

 

장점

· 스타벅스 러버라면 당연히 좋아할 디자인.

· 스타벅스 러버가 아니어도 디자인이 나쁘지 않음. 몰스킨 제품이라 퀄리티 좋음.

 

단점

· 스타벅스 음료 17잔 마셔야 함. 그중 3잔은 크리스마스 음료로.;;;

 

이상 STARBUCKS 스타벅스 MOLESKINE 몰스킨 2021 다이어리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