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LAMY. 라미. 샤프] 2020 한정. 사파리화이트 레드 클립 샤프. 리뷰.

LaMo 2020. 11. 19. 12:00
300x250

 

LAMY 라미. SAFARI WHITE RED CLIP 사파리화이트 레드 클립. 샤프.

 

오늘은 새로 구매한 필기구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전 주로 컴퓨터로 작업을 해서 샤프나 볼펜을 쓸 일이 거의 없어요. 가끔 필기할 때는 주위에 굴러다니는 펜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물론 아이디어 노트에 필기할 때는 신중을 가하지만 요즘 아이디어가 없어서...ㅎㅎㅎ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와이프가 샤프가 필요하다고 해서 LAMY 라미 SAFARI WHITE RED CLIP 사파리화이트 레드 클립 샤프를 선물했습니다!^^ 2020년 한정판으로 나온 제품이고 샤프와 볼펜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와이프가 샤프만 필요하다고 해서 샤프만 구입했습니다!^^

 

 

언박싱. LAMY 로고가 멋지게 달려있네요!^^

 

라미답게 패키징이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2020년 한정판으로 샤프에 달려있는 클립이 빨간색입니다.^^ 하얀색 샤프에 빨간색 클립이 포인트 컬러도 되어있어 세련돼 보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요.^^

 

 

 

2020년 한정판 RED CLIP 레드 클립.

 

자세히 한번 볼까요?^^ 샤프 아래 부분은 잡기 쉽도록 각이 져 있습니다. 샤프심이 나오는 돌출부는 회색과 검은색으로 마감이 되어있네요. RED CLIP 이름처럼 클립이 빨간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사파리 화이트 레드 클립 아래, 위 디테일 컷.

 

샤프심 넣는 곳은 위에 뚜껑을 열면 넣을 수 있어요. 사파리화이트 레드 클립 샤프는 0.5mm 샤프심이 들어갑니다.^^ 샤프심은 아래 사진과 같이 뚜껑을 열면 지우개가 나오고 그 지우개를 빼면 넣을 수 있습니다. 우선 샤프심 2개가 들어가 있네요.^^ 전 학창 시절 샤프를 사용할 때 샤프 지우개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어요. 그냥 지저분해지는 게 싫었던 거 같습니다. 사실 잘 지워지지도 않고 깨졌던 거 같아요.ㅎㅎ 가끔 친구에게 샤프 빌려주고 난 뒤 지우개가 더러워진 걸 보곤 좀 열 받았던 기억이...^^;;; 왜 그랬니 친구야~

 

 

위 뚜껑과 지우게를 뺴면 샤프심을 넣을 수 있습니다!^^

 

샤프 길이는 142mm고 두께는 11mm 무게는 13g으로 표기되어있네요.^^ 원산지는 독일로 되어있습니다. 인터넷에 보니 각인 서비스가 있는데 저희는 별도의 각인은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샤프를 자세히 보니 이렇게 정교한지 몰랐네요.^^;;

 

이제 한번 써볼까요? 저는 악필이라 와이프에게 부탁을...ㅎㅎ 부드럽게 잘 써지네요!^^ 와이프도 만족하니 좋습니다!!!

 

 

리뷰 리뷰 리뷰~ 많이 사랑해 주세요~~

 

장점

· 빨간색 포인트가 들어간 세련된 디자인.

· 부드럽게 잘 써짐.

· 선물용으로 안성맞춤.

· 동일한 디자인으로 볼펜도 판매.

 

단점

· 독일제 브랜드로 금액이 비쌈.

 

이상 LAMY 라미 SAFARI WHITE RED CLIP 사파리화이트 레드 클립 샤프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