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스타벅스. 브라운. 2021 윈터 e-프리퀀시] 조이풀 테이블 클락. 탁상시계. 리뷰.

LaMo 2021. 11. 23. 21:55
300x250

STARBUCKS 스타벅스. BRAUN 브라운. JOYFUL TABLE CLOCK 조이풀 테이블 클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STARBUCKS WINTER e-FREQUENCY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로 받은 아날로그 클락 소개드립니다!^^ 이번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에는 총 3개의 시계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2개의 탁상시계와 1개의 벽시계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고른 JOYFUL TABLE CLOCK 조이플 테이블 클락을 리뷰해 봅니다!^^ 사실 모던 테이블 클락과 조이풀 테이블 클락 중 고민을 했는데요. 좀 더 귀여워 보이는 시계로 선택을 했습니다. ㅎㅎ

JOYFUL TABLE CLOCK 조이풀 테이블 클락. 패키지.

파란색이 포인트인 만큼 패키지 앞면에 탁상시계 파란색 부분만 컬러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BRAUN + STARBUCKS 로고가 멋지네요. ㅎㅎ 

패키지 앞, 뒷면.^^

패키지에는 시계에 대한 기본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어요. 2021년 8월에 제조되었고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재질은 ABS로 되어 있네요. 배터리는 미포함이고 AA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이제 한번 내용물을 볼까요?

구성품은 시계와 사용설명서 두 가지 입니다!^^

구성품은 시계와 사용설명서로 되어있어요. 빨간색과 파란색의 바탕이 눈에 띄고 귀여운 아이콘들 보입니다. 꼭 장난감 시계 같아요. ㅎㅎ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는 건전지 넣는 법, 알람 설정, 라이팅 사용법이 그림으로 잘 표현되어 있네요.

JOYFUL TABLE CLOCK 조이풀 테이블 클락. 앞면.

시계는 7.8cm x 7.8cm에 3.2cm 두께이며 83g입니다. 재질이 ABS라 그런지 꽤 가볍습니다. 그래서 더 장난감 같기도 합니다. ㅎㅎ

JOYFUL TABLE CLOCK 조이풀 테이블 클락. 뒷면.

뒷면 중앙에 흰색으로 'STARBUCKS'가 인쇄되어있고 시간 침 조절과 알람 시간 조절 부분이 파란색 노란색으로 되어있어요. 재미있는 디테일 같습니다.^^

7.8 x 7.8cm 입니다!^^

크기는 처음 봤을 때 생각했던 것보다 좀 크지 않나 싶었는데. 계속 보다 보면 금방 적응돼서 지금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비닐을 뜯어 봅니다~ ㅎㅎ

시간을 더 깨끗하게 보기 위해 비닐을 뜯어 줍니다. ㅎㅎ

건전지는 미포함이며 AA 건전지 1개가 필요해요!

건전지가 미포함이라 집이 있는 AA 건전지를 넣어줬어요.^^

반응형

라이트 기능이 있네요.^^

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라이팅 기능이 있더라고요. 귣귣!!!^^ 

라이팅 기능.^^

시계 바닥 부분에 스위치가 있어 시계를 위에서 눌러주면 라이팅이 나옵니다!^^ 그럼 한번 얼마나 밝은지 볼까요?

형광 시침과 분침은 그리 오래 가지 않습니다.^^;;;

시침과 분침 끝에는 형광 부분이 있어요. 지금까지 확인해 본 결과 형광 부분 지속 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ㅎㅎ

라이팅은 충분히 밝아요!^^
밝은 라이팅.^^

하지만 라이팅은 충분히 밝습니다!^^ 지속시간은 대략 5~6초 정도 되는 것 같네요. ㅎㅎ

스타벅스 로고는 6시에~
브라운은 12시에~

시계판 위에 그려진 로고와 아이콘들로 귀엽습니다.^^

10시 11분 1초 전....

장점

· 브라운과 협업 제작이라 믿을만함.

· 귀여운 디자인.

· 알람 및 라이팅 기능.

 

단점

· 생각보다 가벼워 장난감 같음.

 

이상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 - JOYFUL TABLE CLOCK 조이플 테이블 클락을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