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Apple. iPhone13] 애플 신형 아이폰 13 레드. (PRODUCT)RED. 언박싱.

LaMo 2021. 10. 9. 21:06
300x250

APPLE iPhone13 (PRODUCT)RED. 애플 아이폰 프로덕트 레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제품 언박싱 해 봅니다!^^ 바로 Apple. 애플iPhone13. 아이폰 13입니다! 이번 아이폰 13 시리즈는 iPhone13 mini, iPhone13 Pro, iPhone13 Pro Max로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iPhone13은 6.1형 디스플레이이고 총 5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그리고 PRODUCT(RED). 색상이 다들 멋져서 어떤 색상을 고를까 고민을 계속하다 빨간색 (PRODUCT) RED로 결정했어요.^^ 뭔가 강렬하고 유행에 덜 민감할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PRODUCT(RED) 모델로서 판매 금액 중 일부가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기부된다고 하니 뭔가 사회에 공헌한다는 느낌이...^^;;; 어쨌든 아이폰을 거의 8-9년간 사용하면서 처음으로 빨간색을 구매해 봤습니다!^^

iPhone13 (PRODUCT)RED 패키지 전면.

패키지가 굉장히 얇아졌습니다! 그 이유는 애플에서 충전기 어댑터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결국 어댑터를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iPhone13 (PRODUCT)RED 패키지 배면.

뭐 사실 예전에 쓰던 어댑터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아이폰엔 새로운 어댑터로 충전해야 하는 게 기본 룰 아닌가요? ㅎㅎ

상부 스티커를 제거해 줍니다.^^
하부 스티커를 제거해 줍니다.^^

개봉을 위해 상부와 하부 2곳에 위치한 스티커를 제거해 줍니다! 스티커는 깔끔하게 잘 뜯어지네요.^^

언.박.싱~

드디어 언박싱을 해 줍니다!^^ 뚜껑을 열면 맨 처음 새빨간 아이폰 13의 배면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구성품들이 들어있어요.^^ 

(PRODUCT)RED.

(PRODUCT) RED 색상이 생각보다 더 진했습니다. 패키지 전면에 그려진 이미지보다 살짝 더 어둡고 진해요.^^ 마음에 듭니다! 저희는 빨리 구매하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 상으로만 색상을 봤는데 매장에 가서 다른 색상도 실제로 확인하고 구매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전면 커버를 제거해 줍니다.^^

아이폰 전면에 하얀색 커버를 제거해 봅니다!^^

음~ 귣귣!

오~ 검은색 화면이 빨간색 테두리에 둘러싸여 있어요. 색 조합이 멋집니다!!^^

우측 전원 버튼.

이전 아이폰 제품들과 동일하게 우측면에 전원 버튼이 있어요.^^

좌측 매너모드와 음량 버튼.

좌측에는 매너모드와 음량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SIM 카드 슬롯은 좌측 하단에 위치하고 있어요.

첨단 듀얼 카메라.^^

배면 상부에는 카메라 렌즈가 있습니다. 첨단 듀얼 카메라로 와이드와 울트라 와이드 촬영이 가능한 렌즈라고 합니다!^^

(PRODUCT)RED

(PRODUCT) RED의 로고가 배면 하단에 표기되어 있어요. ㅎㅎ 전반전으로 그래픽 요소들이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전면 카메라 렌즈.

전면 상부 카메라와 스피커 부분은 아직 M자 탈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부분 프레임 끝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그 외 구성품...

그 외 구성품은 USB-C Lightning 케이블과 설명서입니다. ㅎㅎ 레알 노 어댑터... 생각해 보니 이어폰이 제외된지도 꽤 됐네요. ㅎㅎ

아이폰13 (PRODUCT)RED.

그래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런 강렬한 색상은 처음이지만 좋은 것 같아요. 어떤 케이스를 사야 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투명 케이스로 하자니 모양이 이상해지고 실리콘 케이스로 하자니 (PRODUCT) RED의 색이 가려지고.... 즐거운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hello~

장점

· 디자인, 색상, 기능.

 

단점

· 어댑터 미포함.

 

이상 Apple. 애플의 iPhone13. 아이폰 13 언박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