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펠로우 텀블러] 내부가 세라믹 코팅된 텀블러. 리뷰.

LaMo 2021. 9. 13. 20:49
300x250

Fellow Carter Move Mug. 펠로우 카터 무브 텀블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품 리뷰 올려봅니다!^^ 얼마 전에 구매한 Fellow Carter Move Mug. 펠로우 카터 무브 텀블러를 소개해 드릴게요! 보온보냉 효과가 있는 텀블러를 찾다 발견한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내부가 스테인리스가 아닌 세라믹 코팅이 되어있어 스테인리스 냄새가 덜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중국에서 제조 되었어요.

크기는 12oz(350ml)와 16oz(470ml) 두 가지가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제조는 중국에서 제조되었네요. ㅎㅎ

펠로우 카터 무브 텀블러와 제품 안내서.
텀블러 상부와 하부 근접 샷!^^

우선 다자인이 심플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장식적인 요소는 뚜껑에 음각으로 되어있는 로고 정도예요.^^ 표면에는 약간의 텍스쳐가 있어요.

디자인이 심플 하네요.^^
뚜껑을 열어봅니다.

펠로우 카터 무브 텀블러는 뚜껑을 열면 스플래시 가드라는 아이템이 껴있어요. 스플래시 가드는 운전자들에게 필요할 만한 아이템인데요. 차량 운행 중 음료를 마실 때 - 물론 운전자는 운행 중 마시면 안 되겠지만 - 안에 있는 음료가 차량의 움직임 때문에 많이 튀지 않도록 디자인되어있습니다. ㅎㅎ

스플래시 가드가 물 튀김을 방지해 줍니다.^^

스플래시 가드가 자칫 재떨이처럼 생기기도 했지만^^;;; 유용한 아이템이네요. ㅎㅎ 저는 차량이 아닌 사무실에서 사용할 거라 스플래시 가드는 빼놓고 쓰기로... ㅎㅎ

뚜껑과 스플래시 가드 근접 샷!^^

뚜껑과 스플래시 가드도 세심하게 디자인되어있는 거 같아요. 스플래시 가드는 음료를 마실 때 쏟아지지 않도록 고정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내벽은 세라믹 코팅이 되어있어요~^^

텀블러 내부는 스테인리스 재질이 아니라 세라믹 코팅이 되어있어 다른 보온 텀블러에 비해 스테인리스 냄새가 덜합니다.^^ 음료가 스테인리스 향에 섞이는걸 최대한 방지해 주네요.^^ 설명서에는 펠로우 카터 무브 텀블러의 보온 기능은 24시간, 보냉 기능은 12시간이라고 하네요.ㅎㅎ 사용해 보니 보온 기능은 좋습니다!^^

위에서 본 텀블러.

텀블러의 입구 부분은 마시기 편하도록 와인글라스를 참조하여 디자인했다고 하는데요. 사용해본 결과 딱히 큰 차이는 없는 것 같기도... ㅎㅎ

12oz 텀블러 크기. 지름 77mm / 높이 158mm.

구매한 12oz 텀블러 크기는 지름 77mm에 158mm입니다. 들고 다니기 좋은 크기이에요.^^

손에 딱 들어오네요. ㅎㅎ

장점

· 심플한 디자인.

· 내부 세라믹 코팅으로 스테인리스 냄새 없음.

· 스플래시 가드로 자동차에서 사용 편리.

 

단점

· 가격이 좀 있어서 할인 시 구매 추천.

 

이상 Fellow Carter Move Mug. 펠로우 카터 무브 텀블러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