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JAJU. 자주. 스텐 싱크 롤 매트] 가볍고 편리한. 보조 건조대. 리뷰.

LaMo 2021. 7. 2. 10:15
300x250

JAJU. 자주. 스텐 싱크 롤 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방용품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가끔 설거지를 할 때나 식재료를 씻을 때 식기 건조대에 공간이 없으면 불편할 때가 있는데요. 그런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바로 JAJU. 자주. 스텐 싱크 롤 매트인데요. 저희는 식재료를 세척 후 건조를 위해 구매를 하였습니다. ㅎㅎ 금액은 15,000원 대여서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자주 사용할 것 같아 구매를 했습니다!^^

JAJU. 자주. 스텐 싱크 롤 매트.

재질은 스테인리스와 실리콘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크기는 52.5cm x 27.5cm로 일반적인 싱크 규격에 맞는 사이즈인 거 같습니다. 두께는 1cm 정도예요. 무게는 260g으로 크기에 비해 굉장히 가볍네요!^^

제품 설명글.

패키지 포장은 심플합니다. 비닐 포장 안에 반으로 접힌 롤 매트에 종이로 된 제품 설명글이 가운데에 둘러져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ㅎㅎ

반으로 접힌 스텐 싱크 롤 매트.^^
펼쳐진 스텐 싱크 롤 매트.^^

소재가 스테인리스와 실리콘이라 위생적이라고 하네요.^^

실리콘 재질의 연결부분.

스테인리스 봉 양쪽 끝에 실리콘 소재가 봉들은 연결하고 있어요. 그래서 롤 매트가 굉장히 유연합니다.

싱크위에 설치!^^

바로 싱크대 위에 설치해 봅니다. 크기가 딱 알맞네요! ㅎㅎ 실리콘 재질이 물기에 미끌거리지 않고 자리에 잘 버텨줍니다.^^ 귣귣!!

식기 건조대로 활용 가능.

설거지 중 식기 건조대에 자리가 없을 때 사용해도 좋을 거  같아요!^^

과일 샤워~

장점

· 가볍고 사용하기 간편함.

· 휴대 및 보관에 용이함.

 

단점

· 금액이 약간 높음.

 

이상 JAJU. 자주. 스텐 싱크 롤 매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