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이케아. TJENA. 셰나] 심플한 파일 꽂이. 리뷰.

LaMo 2021. 2. 9. 15:28
300x250

IKEA 이케아. TJENA 셰나. 파일 꽂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무용품 포스팅입니다!^^ 집에 서류들을 보관하고 정리해야 해서 파일 꽂이가 필요했는데요. 얼마 전 고양 이케아에 간 김에 괜찮은 파일 꽂이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바로 IKEA 이케아 TJENA 셰나 파일 꽂이입니다!^^ 음... 역시 알파벳만 보고 이런 발음이라곤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TJENA 셰나는 골판으로 된 수납상자, 사무용품 보관함, 파일 꽂이를 아우르는 시리즈 이름이네요. 골판지로 되어 금액대도 비싸지 않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셰나 파일 꽂이도 한 세트에 2개가 들어있고 금액은 3,900원이니 적정한 금액인 거 같습니다.^^

한 세트에 파일 꽂이 2개가 들어있어요~^^
셰나 제품정보.

조립되길 기다리는 파일꽂이들.^^
셰나 조립 설명서.^^

포장지를 뜯어보니 2개의 파일 꽂이 사이에 조립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조립하기 쉬워 보이는데 친절하기도 해라.^^

접어야하는 부분에 번호순으로 음각 표기되어 있어요!^^

설명서를 자세히 안 봐도 파일 꽂이 자체에 조립 순서가 표기가 되어있어요. 위 사진처럼 접어야 하는 부분에 순서대로 번호가 음각 표시되어있어 직관적으로 조립 가능합니다. 정말 신경 많이 썼고 친절하네요. ㅎㅎ 그럼 이제 조립해 볼까요?^^

순서대로 조립해 줍니다~^^
정말 간단한 조립.^^

거짓말 안 하고 1분도 안 걸린 거 같습니다. ㅎㅎ 물론 저는 사진 찍느라 좀 더 걸렸지만 조립한 시간만 따지면 40초도 안된 거 같아요. ㅎㅎ

셰나 파일꽂이 2개 완성!^^

정말 간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 저희는 하얀색 파일 꽂이를 구매했는데. 이케아에서는 같은가 격에 검은색도 판매하고 있으며 꽃무늬가 프린팅 된 셰나 파일 꽂이도 판매하고 있어요. 단 꽃무늬 파일 꽂이는 4,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럼 한번 디피해보고 사진을 찍어 볼까요?^^

책장 안에 들어가기 전에 햇빛 한번 쐬줍니다.^^

장점

· 생각 외로 튼튼함

· 심플한 디자인과 간단한 조립.

 

단점

· 종이라 물과 오염에 취약함.

 

이상 IKEA 이케아 TJENA 셰나 파일 꽂이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