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BUDI. 버디. 여행용 멀티 케이블 515C] 여행 필수품. 리뷰.

LaMo 2021. 2. 11. 11:27
300x250

BUDI. 버디. 여행용 멀티 케이블 515C.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 필수품 포스팅해 봅니다!^^ 가끔 여행이나 출장을 가면 노트북이나 패드 스마트폰처럼 다양한 기기의 케이블을 다 들고 다니기 귀찮을 때가 있는데요. 이를 조금이나마 보완하기 위해 멀티케이블을 구매했어요! 바로 BUDI 버디 여행용 멀티 케이블 515C입니다!^^ 인터넷에서 1+1으로 프로모션을 해서 구매를 했어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종류가 있고 이 제품 하나로 6가지 타입의 케이블을 구현할 수 있네요!^^ 금액은 1만 원 초중반입니다.^^

BUDI. 버디. 여행용 멀티 케이블 515C. 패키지 박스.

패키지 박스 뒷면에는 간단한 제품 설명이 있네요. 버디 여행용 케이블 515C 제품은 중국에서 제조되었어요.^^ 이제 한번 패키지를 열어볼까요?^^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패키지를 열어보니 케이스가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네요!^^ 케이스가 생각보다 작아 좋은 거 같아요. 들고 다니기에 편할 것 같네요.^^

멀티 케이블 케이스와 설명서.

내용물은 멀티 케이블이 들어있는 케이스와 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케이스 앞뒷면.

외관은 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손에 들어오는 크기.^^

케이스 크기는 가로 5.8cm, 새로 8.83cm, 두께 1.12cm으로 되어있어요. 크기는 신용카드보다 약간 큰 편이어서 가지고 다니기에 용이합니다.^^ 케이스 내부를 한번 볼까요?^^

케이스 내부 구성품.
케이스 내부 구성품.

케이스를 열어보니 버디 여행용 멀티 케이블 구성품들이 보이네요.^^ 기본인 C-C타입 케이블 29cm와 C타입에 끼울 수 있는 UBS-A, 라이트닝, 마이크로 5 PIN  젠더가 있네요.^^ 해외 출장이 잦은 사람들을 위해 SIM 카드 추출기와 유심 카드 보관 슬롯이 있는데 이건 별로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 ㅎㅎ

 

C 타입에 젠더를 끼워서 사용합니다!^^

사용법은 쉽습니다. 젠더가 꽉 껴져 약간 힘을 줘서 빼야 할 때가 있는데 그 외에는 큰 문제는 없어요.^^

C타입과 USB-A타입.
라이트닝과 마이크로 5 PIN타입.

스마트폰 기종이 다 다른 가족이나 지인들과 여행할 때 용이할 거 같네요. 휴대용 배터리를 공유할 때 젠더만 바꿔주면 돼서 편리합니다.^^

스마트폰 기종이 다른 가족들과 휴대용 배터리를 공유하기도 쉽습니다!^^

장점

· 6가지 종류의 케이블을 한 번에 해결.

· 여행 및 출장 시 용이함.

· 심플한 디자인과 사용법.

 

단점

· 젠더 뺄 때 힘을 가해야 함.

· SIM 카드 추출기와 유심 슬롯은 활용도가 떨어짐.

 

이상  BUDI 버디 여행용 멀티 케이블 515C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