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CLIPEN. 클립펜] 클립과 볼펜을 하나로! 리뷰.

LaMo 2021. 2. 18. 23:22
300x250

 

CLIPEN. 클립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사무용품 포스팅해 봅니다!^^ 바로 CLIPEN 클립펜입니다.^^ CLIPEN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CLIP 클립과 PEN 기능을 결합한 디자인 제품이에요. 매번 노트와 펜을 따로 갖고 다녀 불편했는데요. 이 제품은 그 불편함을 한 번에 해소해 줍니다!^^ 물론 시중에 나오는 많은 펜들이 뚜껑 부분이나 측면에 노트에 낄 수 있도록 고리가 있지만 CLIPEN은 방식이 좀 독특합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볼펜의 긴 측면이 클립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있는데요. 이 형태가 제품의 아이덴티티이며 동시에 펜 그립감도 높여줍니다.^^ 독특한 외관과 기능 덕분에 다양한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도 했다고 하네요. ㅎㅎ

 

개별 비닐 포장된 CLIPEN.

 

총 17가지 색상의 CLIPEN이 판매 중이에요. 저희는 17가지 CLIPEN 색상 중 CALIFORNIA ORANGE 캘리포니아 오렌지, MACORON MINT 마카롱 민트, UNICORN BLUE 유니콘 블루를 구매했어요.^^  잉크 색의 경우 모두 동일하게 기본 검은색입니다. 잉크색을 바꾸고 싶으면 별도의 잉크 리필심을 사야 합니다. ㅎㅎ

 

CLIPEN SLIDY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위 사진은 클립 기능의 펜 측면입니다.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플라스틱 파일 쫄대처럼 종이를 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있네요.^^ 저희는 버튼 방식 펜을 구매했는데요. 인터넷에 보니 뚜껑식 펜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취향에 따라 구매 가능하니 좋습니다. 그럼 한번 볼펜 기능을 볼까요?^^

 

리뷰 리뷰 리뷰!^^

 

파일 클립 형태가 어색할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그립감이 좋습니다. 글씨도 잘 써집니다. 저는 글을 잘 못써서 제 와이프가 대신 써줬어요.^^;;; 리뷰 리뷰 리뷰 많이 사랑해 주세요!^^ 펜심 두께는 0.7mm입니다.

 

색상이 이뻐서 다양하게 찍어 봤습니다.^^
CLIPEN 전용 리필심.

 

CLIPEN 리필 심의 경우 색상은 총 5가지로 기본 BLACK 외에 NEON HIBISCUS SYRIACUS, NEON CITRUS, NEON LEMON, LEON MUSCAT가 있네요. 이름이 좀 독특한데 형광 분홍, 형광 주황, 형광 노랑, 형광 연두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펜심은 모두 독일제라고 하네요.^^

 

색안경. 아니 색종이 안경과 CLIPEN.

 

펜 색상이 이뻐서 다양하게 연출을 해봤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CLIPEN.

 

저는 지금까지 스프링 노트에 모나미 펜을 링에 넣고 다녀서 가끔 깊숙이 스프링 속으로 들어간 펜을 빼기 번거로웠는데 이제는 CLIPEN으로 빠르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메모지와 CLIPEN.

 

장점

· 클립과 펜을 하나로 결합한 디자인 상품.

· 디자인과 색상이 좋음.

· 적정해 보이는 금액. 개당 1,900 원.

 

단점

·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이 많지 않아 인터넷 구매 필요. 볼펜 가격보다 배송비가 더 비쌈.

 

이상 클립과 펜을 하나로 결합한 CLIPEN 클립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