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Anthrasite. Drip Bag] 앤트러사이트. 드립백 샘플러. 리뷰.

LaMo 2021. 6. 29. 18:59
300x250

Anthrasite 앤트러사이트. Drip Bag 드립백. 6종.

안녕하세요~ 오늘은 Anthrasite 앤트러사이트 Drip Bag 드립백 샘플러 6종 소개 리뷰입니다!^^ 저는 앤트러사이트 커피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한남동 갈 때 카페에 들르거나 인터넷으로 원두를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 앤트러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커피 중 늘 궁금했던 드립백 샘플러 6종 세트를 구매해서 이렇게 리뷰를 올려 봅니다! ㅎㅎ 드립백 샘플러 6종 세트는 9,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어요. 하나에 1,500원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드립백 샘플러 6종 세트 포장.
6개의 드립백이 들어있어요!^^

드립백 샘플러의 비닐 포장 안에는 6개의 각기 다른 드립백이 개별 포장되어있어요. 6종은 '공기와 꿈', '히스토리 미스터리', 파블로 네루다', '윌리엄 블레이크', '버터 팻 트리오', '나쓰메 소세키'입니다.^^

드립백 샘플러 6종.

각 커피 종류마다 패키지 전면 그림 패턴이 다릅니다. 글꼴도 세련됐고 그림도 심플해서 멋지네요!^^ 배면에는 각 커피에 대한 설명글이 적혀있습니다. 뭔가 느낌 있네요. ㅎㅎ

'공기와 꿈' 전/배면.
'히스토리 미스터리' 전/배면.
'파블로 네루다' 전/배면.
'윌리엄 블레이크' 전/배면.
'버터 팻 트리오' 전/배면.
'나쓰메 소세끼' 전/배면.

드립백 하나를 골라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패키지를 열어줍니다.

첫 시도는 '버터 팻 트리오'로 골랐습니다!^^ 패키지 윗부분을 잘라 드립백을 꺼냅니다.^^

드립백과 종이 날개.

드립백에 종이 날개가 양면에 있어서 컵에 고정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드립백의 상부 부분을 열어줍니다!^^

드립백 상부에 절취선이 되어있어 절취선 따라 열어 줍니다! 커피 원두 가루가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히 열어주세요!^^

컵에 고정시키고 뜨거운물 투하!^^

저는 보덤 400ml 더블원 유리컵을 사용하였습니다. 유리컵 상부에 드립백을 날개를 사용하여 고정시키고 뜨거운 물을 조금씩 따라 줍니다.^^ 드립백에 물이 넘치지 않도록 천천히 부어주세요! 저는 최대한 우려먹으려 드립백이 닿는 데까지 물을 부어줬습니다! ㅎㅎ;;;

커피가 잘 내려오네요!^^

맛은 드립백이어서 그런지 향이 강하지 않고 깔끔함과 부드러움이 있는 커피맛이었습니다. 이 정도 깔끔함이면 여러 잔 마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뜨거운 물 부으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어 추천할만한 커피인 거 같아요!^^ 드립백은 처음 해봤는데 맛과 향은 딱 한잔 정도 나오네요!^^ 

최대한 많이...

장점

· 집에서 즐기는 앤트러사이트 드립백 커피.

· 간편함.

· 맛과 향이 부드럽고 깔끔함.

 

단점

· 딱 한잔 용.

 

이상 Anthrasite 앤트러사이트 Drip Bag 드립백 샘플러 6종 리뷰입니다!^^

 

 

Anthrasite 앤트러사이트 관련 다른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2020.11.12 - [음식&카페&식당] - [Anthracite.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원두 구매. feat. D&DEPARTMENT SEOUL 방문.

 

[Anthracite.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원두 구매. feat. D&DEPARTMENT SEOUL 방문.

지난 주말 커피 원두를 구매하러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원래는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했으나 좀 더 자세하게 물어보고 구매하기 위해서 직접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주말이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2020.11.16 - [음식&카페&식당] - [Anthrasite. William Blake] 앤트러사이트. 윌리엄 블레이크. 원두.

 

[Anthrasite. William Blake] 앤트러사이트. 윌리엄 블레이크. 원두.

지난번에 방문한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서 구매한 William Blake 윌리엄 블레이크 원두 포스트를 올려봅니다!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방문기를 못 보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2020/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