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ABE. 베이브] 피크닉용. 스파클링 캔와인. 리뷰.

LaMo 2021. 6. 28. 15:43
300x250

BABE. 베이브. 스파클링 캔와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파클링 캔와인 BABE. 베이브. 스파클링 캔와인 리뷰입니다!^^ 사실 지난 4월에 구매한 캔와인인데요. ㅎㅎ 저희 동네 이마트에서 4캔은 사면 유리컵을 주는 행사를 하여 구매해 봤습니다. 캔와인이어서 별로일 거라는 선입견이 있었지만 스파클링이라 구매해봤어요. 컵도 준다기에...ㅎㅎㅎ;;;; 베이브 스파클링 캔와인은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RED, ROSÉ, GRIGIO인데요 순서대로 레드와인, 로제 와인, 화이트 와인입니다.^^

3가지 종류의 스파클링 캔와인과 증정품.

지난 4월에 론칭 행사여서 받아온 사은품입니다. 색상과 그래픽이 이뻐 보여서 좋았어요. 250ml 유리잔이고 중국에서 만든 잔입니다.

'YOU CAN WINE. BABE'

'YOU CAN WINE. BABE' 'BABE. 너는 와인을 할 수 있다'...

... 그래 고맙다...

BABE RED with BUBBLES.

먼저 레드 스파클링 와인을 마셔봅니다. 그래픽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괜찮은 거 같아요!^^

베이브 캔와인 뒷면.

그럼 한번 마셔봐야겠죠?^^

한잔 정도 나옵니다.

양은 유리잔 한 잔 정도입니다. 생각 밖으로 스파클링은 많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향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맛도 캔와인인 거에 비해 괜찮습니다! 약간 달달하니 맛나기까지 하네요. ㅎㅎ 알코올 도수는 12도이고 첫 잔부터 약간 취해서 로제와 화이트 사진은 생략.... 제 개인적 취향... 기억으로는 레드가 가장 좋았습니다.^^ 금액도 비싸지 않아 피크닉 가서 마시기에 알맞은 거 같아요. ㅎㅎ

BABE. 베이브 스파클링 캔와인 레드.

장점

· 저렴한 금액과 적정한 맛.

· 레드, 로제, 화이트 다양성.

· 휴대성이 용이하여 피크닉에 적합한 스파클링 캔와인.

 

단점

· 맛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음.

 

이상 BABE. 베이브 스파클링 캔와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