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ANDERSON C. 앤더슨씨] 한남동 나인원에 위치한 카페. 리뷰.

LaMo 2021. 6. 8. 22:57
300x250

ANDERSON C. 앤더슨씨 한남.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 카페 ANDERSON C 앤더슨씨 카페 리뷰입니다.^^ 앤더슨씨 한남은 한남동 나인원 건물 1층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천향대학병원 버스 정류장 강남 방면에 바로 맞대고 위치하고 있어요. 버스가 오는 동안 기다리며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앤더슨씨는 해외 디자인 가구를 판매하는 업체이며 이렇게 카페도 운영하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 내부는 심플하고 멋진 디자인 가구들로 스타일링 되어있습니다. 모방 제품이 아닌 정품 해외 디자인 가구에 직접 앉아서 카페를 마시거나 식사를 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ㅎㅎ 

ANDERSON C 간판과 포토부스.

앤더슨씨는 1층에 위치하여 입구 쪽에 테라스 자리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사진으로는 찍지 못했지만 날씨 맑을 때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비록 정면에 12차선이나 되는 대로가 있지만요.^^;;;; 마스크 필수! 입구에는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앤더슨씨 포토부스도 있습니다. ㅎㅎ

입구에서 본 내부.

그럼 한번 들어가 볼까요?^^ 2019년에 준공된 건축물이라 층고도 높아 공간이 시원하고 개방감이 좋네요! 저희는 먼저 자리를 잡고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합니다. 주문은 입구에 들어와 좌측에 위치한 주방 쪽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게 되어있네요.^^

주문 카운터와 테이블.

앤더슨씨에 오기 전에 식사를 하고 와서 커피와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싶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재고가 없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테이블 사이 간격이 여유로워 좋습니다. 멋진 디자인 가구에 둘러싸인 분위기가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가구들이 정말 많아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비록 식사는 못해봐서 음식의 맛은 모르겠지만 옆 테이블에서 나는 냄새는 좋았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맛은 딱히 특별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 마시고 싶던 맥주를 못 마셔서 맛에 대한 평가에 심술이 난 거일 수도...ㅎㅎㅎ

멋진 소품들.^^

재미있는 소품들이 중간중간 배치되어있습니다. 앤디 워홀의 작품이 그려진 스케이트보드 데크도 있네요!^^

전화기 전선?이 멋진 팬던트.

전반적인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확실히 멋진 가구와 멋진 공간 스타일링이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 주네요.^^

장점

· 쾌적한 공간과 멋진 가구로 스타일링 된 공간.

· 멋진 디자인 가구에서 둘러싸여 식사를 할 수 있음.

· 순천향대학교 버스정류장 인접.

 

단점

· 카운터에서 주문하기 해야 함.

 

이상 한남동 나인원에 위치한 ANDERSON C 앤더슨씨 한남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