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SIP. 싶 비스트로] 아지트 같은 내추럴 와인 비스트로. 리뷰.

LaMo 2021. 6. 28. 11:26
300x250

금남시장에 위치한 SIP. 싶 비스트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 금호동 금남시장에 위치한 아지트 같은 작은 레스토랑 SIP. 싶 비스트로 소개드립니다!^^ 지인 소개로 방문한 금남시장 내 소규모 내추럴 와인 비스트로입니다. 주소와 지도가 있어도 찾아가기 힘든? 곳인데요. ㅎㅎ 저도 주변을 계속 서성이다 겨우 찾아 들어갔네요.^^;;; 이 찾아가는 재미도 있기에 찾아가는 사진은 생략해 봅니다! ㅎㅎ

SIP. 싶 비스트로. 정문.

금남시장 내부 길 중 가게들 냉장 냉장, 냉동고가 양쪽에 설치된 길이 있는데요. 그 길 중간에 싶 비스트로 입구가 있어요. 눈에 띄는 큰 간판은 없고 10cm 미만의 작은 표식만 있어 쉽게 지나칠 수 있으니 잘 보고 찾아야 합니다. ㅎㅎ

SIP. 싶 비스트로. 내부 장식 장과 거울.

SIP. 싶 비스트로... 이름 발음하기가 좀 민망하기 그지없지만... SIP은 영어로 한 모금이라는 뜻이네요. 내추럴 와인 SIP... 한 모금... 좋은 뜻이군요... ㅎㅎ

요리, 서빙, 토킹 모든 일을 다 하시는 사장님.

사실 지인으로부터 숨겨져 있는 내추럴 와인 비스트로라고 하기에 숨겨져 있는 일반 크기의 레스토랑인 줄 알고 들어갔습니다. 근데 정말 테이블이 딱 하나 있고 바로 옆에서 요리를 해 주는 정말 작은 레스토랑이더군요! ㅎㅎ 제가 자리한 위치가 사장님과 가까워 처음에는 약간 어색했지만 내추럴 와인을 마시며 어색함은 사라졌습니다. ㅎㅎ

원 테이블 위 꽃과 와인병들.

1일 한 테이블을 예약으로 받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코로나 때문에 4인까지만 받는 거 같았어요. 얼마나 유명한지 예약이 몇 개월이나 차있다고 하네요. 저는 자리를 미리 예약한 지인 덕분에 편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쌩유!

음식 메뉴. 메뉴판이 귀엽네요.

같이 온 지인이 몇 번 와봤다기에 지인의 추천 메뉴를 주문해 봅니다.

DÉLIRE DU DÉSORDRE.

내추럴 와인 레스토랑이니 내추럴 와인을 마셔줍니다. 전반적으로 내추럴 와인이라 일반 와인보다 가격은 좀 하네요. 처음 마셔본 와인은 프랑스 산 내추럴 와인 DÉLIRE DU DÉSORDRE 데리흐 뒤 데조흐드흐입니다. 발음이 ㅎㄷㄷ 하네요. ㅎㅎ 내추럴 와인은 와인 애호가들 중에서도 호불호가 가린다고 합니다. 확실히 일반 와인과는 맛이 달라서 특색이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이건 말로 표현하기 어렵고 직접 드셔 보셔야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지인과 담소를 나누며 한잔을 마셔주니 음식이 나옵니다.

샤퀴테리와 샤워도우,

첫 번째로 샤워도우와 샤퀴테리가 나왔어요. 샤워도우 빵은 직적 만드신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맛도 좋습니다! 샤퀴테리는 밖에서 오래간만에 이렇게 많이 먹어보네요. ㅎㅎ 와인과 조화가 정말 잘 맞는 음식들입니다.^^

파리지앵 뇨끼, 버섯.

다음은 파리지앵 뇨끼, 버섯입니다. 위에 뿌려진 치즈향이 깊은 맛으로 기억됩니다. 이것도 와인과 조화 굿!

비프웰링턴.

다음은 비프웰링턴. 샤퀴테리 외 씹는 고기도 좀 먹어줘야겠지요?^^;;; 음식은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음식들입니다. 음식은 다 좋았습니다. 가격도 적정한 거 같아요.

D'une 와인.

사장님이 서비스로 권해준 와인 D'une 뒨 한 잔 맛보았습니다. 내추럴 와인을 정말 독특한 매력이 있는 거 같아요.

음...기억이 안나는 두번째 내츄럴 와인.

내추럴 와인 한 병을 다 마시고 또 한 병을 오픈해 봅니다.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정말 독특했던 맛이었어요. ㅎㅎ

고깔 양배추.

마지막으로 고깔 양배추가 나왔습니다. ㅎㅎ 이건 맛도 맛이지만 식감이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우리보다 먼저 오신 손님 2분은 가시고 저와 제 지인 그리고 사장님 셋만 남아 마감시간까지 담소를 나누며 마셨습니다.^^ 작은 비스트로가 꼭 아지트 같고 공간과 맛에 대한 재미있는 경험을 주는 비스트로이네요.^^

와인병들.

장점

· 나만의 아지트 같은 공간.

· 맛있는 내추럴 와인과 샤퀴테리.

 

단점

· 초행길이면 찾기 좀 어려움.

· 예약 필요.

 

이상 금호동 금남시장에 위치한 SIP, 싶 비스트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