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TARTUFLANGHE. 타르투프랑게. TRIFULÒT. 트뤼풀랏] 이태리 명품 초콜릿. 리뷰.

LaMo 2021. 4. 1. 11:42
300x250

TARTUFLANGHE 타르투프랑게. TRIFULÒT 트뤼풀랏 초콜릿.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콜릿 포스팅해 봅니다!^^ 바로 TARTUFLANGHE 타르투프랑게사의 TRIFULÒT 트뤼풀랏 초콜릿입니다. 타르투프랑게는 이태리 프리미엄 트러플 제조사라고 하는데요 2005년부터 초콜릿 사업을 시작했고 2007년에 TRIFULÒT 트뤼풀랏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하네요.^^ 5가지 맛 초콜릿이 2개씩 총 10개가 들어있는 구성이고 무게는 총 70g입니다. 인터넷에서 9,000원 후반대에 판매되고 있네요.^^ 그럼 한번 볼까요?

투명 플라스틱 패키지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투명 플라스틱 패키지에 10개의 초콜릿이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어요.

5가지 맛 총 10개의 초콜릿.

트뤼풀랏 초콜릿은 세계적인 초콜릿 대회 '인터내셔널 초콜릿 어워즈'에서 2015~2108년까지 연속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ㅎ

단체 사진.^^

5가지 맛은 엑스트라 다크, 네로, 카라멜로, 피스타치오, 비앙코로 구성되어 있어요.

카라멜로와 비앙코.
네로, 피스타치오 그리고 엑스트라 다크.

한번 카라멜로를 맛볼까요?^^

주사위보다 약간 큰 아담한 크기입니다.^^

화이트 초콜릿과 초콜릿에 크런치 카라멜이 들어있고 아몬드가 박혀있는 초콜릿입니다.^^ 시간이 약간 지난 후 개봉해서 초콜릿 블룸 현상 - 표면에 백화 현상 - 이 좀 있네요.^^;;; 맛은 약간 변했겠지만 건강에 크게 문제없으니 먹어봅니다. 맛은 달달하고 초콜릿 향이 입에 부드럽게 퍼집니다. 크기가 작아 약간 아쉽지만 맛은 만족합니다. ㅎㅎ

초코릿 한입!^^

장점

· 5가지 다양한 맛의 초콜릿.

· 아담한 크기.

 

단점

· 양이 살짝 아쉬움.

 

이상 이태리 명품 초콜릿 TARTUFLANGHE 타르투프랑게 TRIFULÒT 트뤼풀랏 초콜릿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