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Anthracite.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원두 구매. feat. D&DEPARTMENT SEOUL 방문.

LaMo 2020. 11. 12. 11:44
300x250

앤트러사이트 한남.

지난 주말 커피 원두를 구매하러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원래는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했으나 좀 더 자세하게 물어보고 구매하기 위해서 직접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주말이라 와이프랑 구경도 할 겸 나왔네요. ㅎㅎ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은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과 이태원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80년대 건물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앤트러사이트는 1~3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문한 시간 때가 점심시간 전이라 1층 카운터는 한산했습니다.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외부와 내부 카운터.

1층 넓은 공간에 카운터가 길게 자리 잡고 있어요. 예전에는 카운터 뒷면에 원두 볶는 기계가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비워둔 것 같네요. ㅎㅎ 카운터 뒷 공간에 아무것도 없어서 그런지 개방감이 있어 좋습니다.^^ 인테리어는 미니멀합니다. 러프하기도 하고 깔끔하기도 하고...^^;;;; 세련되게 잘 구성되어있네요.

 

카운터와 원두커피 매대.
콜드부루. 빵과 조각 케익들.

원두를 한번 볼까요?^^ 원두는 200g 패키지와 500g 패키지가 있습니다. 와이프가 산미가 강하지 않은 원두를 선호해서 카운터 직원에게 물어보니 윌리엄 블레이크버터 팻 트리오를 추천해 줬습니다.^^ 윌리엄 블레이크가 좀 더 부드럽다고 해서 윌리엄 블레이크로 500g 사려다 버터 팻 트리오도 맛보고 싶어 각각 200g 식 구매했어요. ㅎㅎ

 

윌리엄 블레이크와 버터 팻 트리오.

여기서 꿀팁 하나 드리자면 원두를 구매하면 커피 한잔을 제공해 준답니다!^^ 저희는 원두 2개 구매해서 커피 2잔을 마실 수 있었어요! 물론 기본 커피인 아메리카를 마셔야 하지만 천 원 추가하면 다른 커피로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귣귣!!! 그래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와이프는 아이스 카라멜 라떼를 주문했어요!^^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외부 벤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라멜 라떼를 마셔봅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밖에 나와 자리를 잡았습니다. 가을이지만 아직 외부 공기를 쐬고 싶어서 밖 벤치에 앉았습니다. ㅎㅎ 그늘지고 바람이 부눈 곳은 좀 춥네요.^^;; 거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니....ㅎㅎ 그래도 가로수에 비친 햇살을 보며 커피를 마셔봅니다. 11월 초라 가로수 색들이 참 이쁘네요.^^ 

 

2층 공간과 3층 공간.

잠깐 2층과 3층 공간을 구경해 봤어요. 2층 공간 중앙에는 사진과 같이 화단이 조성되어 있고 매듭으로 된 작품이 주렁주렁 달려있네요. 2층의 경우 사진에서는 안 보이지만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3층 공간은 약간 유럽 학생 식당이나 카페 느낌이네요. 3층의 경우 한산했습니다.^^ 

 

 

층 안내도과 D&DEPARTMENT SEOUL.

여기까지 온 김에 지하에 위치한 D&DEPARTMENT SEOUL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에 가봤습니다. 사실 MMMG와 FREITAG도 구경하고 싶었는데 출입문이 건물 반대쪽이고 FREITAG의 경우 코로나로 인해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해서 이날은 패스~^^

 

자그마한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몇 달 전에 방문을 했었는데 그때와 디스플레이가 약간 바뀐 것 같아요. 집을 감성 있게 만들어 줄 가구와 소품들이 참 많습니다. 중간 중고품들도 보이네요. USM이라고 스위스 모듈러 금속 가구가 중고로 판매하는데요. 몇 년 전부터 유행이라 이사하면서 관심을 좀 갖았지만 가격이 ㅎㄷㄷ 합니다. 심지어 중고도 가격이....^^;;;;

 

집기들과 가구들.

사고 싶은 것은 많지만 가격도 좀 나가고 집에 놓을 공간이 없어서 구경만 합니다! ㅎㅎ 그래도 구경만으로도 뭔가 집을 꾸미고 싶은 욕구를 불어넣어주네요.^^ 돈 많이 벌어야겠네요!ㅎㅎ

 

색상 배치가 재미있어요~

장점

· 원두 구매하면 기본 커피가 한잔 무료이다! (다른 커피는 천 원 추가입니다~^^)

· 공간 인테리어가 미니멀해 사진 찍기에 좋다.

· 방문 온 김에 D&DEPARTMENT SEOUL, MMMG, FREITAG를 구경할 수 있다.

 

단점

· 핫플이라 오후에는 사람이 많다.

 

이상 원두 사러 왔다 들린 Anthracite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D&DEPARTMENT SEOUL 디앤디파트먼트 서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