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Anthrasite. William Blake] 앤트러사이트. 윌리엄 블레이크. 원두.

LaMo 2020. 11. 16. 16:59
300x250

 

앤트러사이트 원두 윌리엄 블레이크.

 

지난번에 방문한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서 구매한 William Blake 윌리엄 블레이크 원두 포스트를 올려봅니다!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방문기를 못 보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2020/11/12 - [음식&카페&식당] - [Anthracite.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원두 구매. feat. D&DEPARTMENT SEOUL 방문.

[Anthracite.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원두 구매. feat. D&DEPARTMENT SEOUL 방문.

지난 주말 커피 원두를 구매하러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원래는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했으나 좀 더 자세하게 물어보고 구매하기 위해서 직접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주말이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저희가 산미가 약한 원두를 원해서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방문 시 직원분께 추천받은 원두입니다.^^ 매장에는 200g과 500g 두 가지 크기가 판매되고 있고 저희는 우선 맛을 보기 위해 200g을 구매했어요!

 

패키지는 미니멀하네요. 전면에 검은색 돌 이미지가 있는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느낌 있어 보입니다. ㅎㅎ 윌리엄 블레이크는 18-19세기 영국 화가이자 시인입니다. 그의 이름을 따서 원두에 네이밍을 했어요. 패키지 뒷면에는 <지옥의 잠언> 한 구절이 적혀있네요. 음... 뭔가 의미심장한 거 같네요.^^;;;; 신비와 공상 작가인 윌리엄 블레이크를 네이밍 하며 원두에도 스토링 텔링을 해주는 것 같아 재미있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앤트러사이트의 위리엄 블레이크 원두는 케냐 40%, 과테말라 40%, 에티오피아 20%로 구성되어 있어요. 인터넷이나 매장에서 구매하면 사용에 따라 분쇄도를 정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원두, 에스프레소,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스, 프렌치프레스, 핸드드립과 같이 자신이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원두 분쇄가 가능하네요!^^

 

 

윌리엄 블레이크 패키지 앞뒷면.

 

 

 

자 그럼 집에서 윌리엄 블레이크를 마셔볼까요?^^ 저희는 필립스 라떼고 커피머신을 사용하고 있어요. 원두는 커피머신이 갈아줘서 바로 원두 투입!!!

 

 

커피머신에 원두를 넣어줍니다~

 

기본 커피로 커피를 내려봅니다~

 

 

 

 

기본 커피모드로 한잔.^^

 

이번에는 스팀기에 우유를 넣어주고 라떼 마끼아또 한잔! 연기를 뿜으며 우유 거품이 나오고 에스프레소 한잔이 들어가며 라떼 마끼아또가 완성됐습니다!^^

 

 

 

라떼 마끼아또 모드로도 한잔!^^

 

자 이제 한번 마셔볼까요? 맛은 확실히 부드럽고 산미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좀 쉽게? 마실 수 있던 거 같습니다. 산미 향을 별로 즐기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합니다! ㅎㅎ 저희의 경우 200g 원두가 하루에 2-3잔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가는 것 같네요!^^

 

 

기본 커피와 라떼 마끼아또 커피.

 

장점

· 산미가 약해 산미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에게 권장한다.

 

단점

· 산미가 약해 자주 마시게 된다.

 

이상 앤트러사이트 윌리엄 블레이크 원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